티스토리 뷰

요새 통 블로깅을 못했네요.

공부도 하고 몬길도 좀 뜸해지고 ㅎ

지웠다가 다시 깔기도 하고 ㅎ

그러다가 최근에 명월을 뽑는 바람에 꼭 한번 가져보고 싶던 친인척덱 완성했습니다~!!

 

 

따져보니 친인척은 공격력 / 방어력 / 치명타를 골고루 올려줘서 좋습니다.

게다가 흑풍이 모험이나 팀대에 쓰기 좋아서 매력적이고

보통 6-1을 주로 도는데 따져보니 친인척 팀효과까지 받으면 제법 빠릅니다.

또한 명월의 반사 기술 덕분에 팀대에서도 5% 정도는 한다고 하네요.

저도 해보긴 하는데 게임을 자주 안해서 팀대 점수가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친인척에서 좀 아쉬운 건 유신인데, 치명타가 터지면 미친 공격력이 나오는데

딱 하나, 공격 속도가 너무나 아쉽습니다.

그래서 치치 대신 공공을 쓰는 분이 계시던데 전 군주의 검이 없어서 세트가 안 되네요. ㅠㅠ

지금 끼고 있는 집행자 세트 유지 중...

 

 

그러던 중에 저저번주에 새로 등장한 최종병기 국... 일명 최병국입니다.

공모전 2등한 캐릭터인데 공모전의 그림보다 조금 변질된 듯한 느낌입니다.

팔이 흉칙해서 조금 거부감이 느껴지고 플레이 영상을 보면 공격 모션도 그다지 예뻐 보이지 않더라구요.

최종병기 국 오에도 화룡, 엘시카가 함께 나왔습니다.

 

최병국은 공격력, 방어력, 체력이 높으며 말도 안 되는 피뢰침 같은 스킬들은 7성급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팀대에서도 헌신덱 조차 찢어먹는다고 하며, 최병국을 잡는 덱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모험에서도 그 위력이 엄청나서 왠만한 6성 조합으로는 깨기도 힘든 영웅 6-12조차 혼자서 깰 정도라고 합니다.

저번 중에 최병국 하향하라는 시위도 있었는데 몬길측의 제재로 묵사발 났다는 사실... ㅋㅋㅋ

그 와중에 최병국 너프시킬 거라는 소문이 떠돌고 있었는데

오늘 그 실체가 드러났네요.

 

 

바로 신세계 업데이트~!!

새로 기존에 없던 7성 몬스터가 등장하고, 새로운 모험맵이 등장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업데이트도 함께 되는데요.

 

 

일단 7성 몬스터가 32종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사진들을 통해 어떤 캐릭터가 추가되는지 알 수 있는데,

미나, 레베카, 이사벨, 엘리스 등 기존 6성에서 주가가 높던 복합형들이 눈에 띄네요.

각성 클라우드, 베르나, 흑풍 등도 눈에 띄구요.

물론 악명 높던 강철의 다렐, 카우보이 밀러도 있어서 당혹스럽구요.

 

 

7성 합성 방법은 간단합니다.

6성 8강과 6성 5강 이상을 합성하면 됩니다.

총 6성이 5개 이상 필요하단 소리네요.

7성이 그만큼 가치가 있는지는 의문이지만요.

 

사실 기존 6성에서 쓰레기 소리 듣던 캐릭들이 7성에도 그대로라면

7성 쓰레기 캐릭터들은 기존 6성 8강만도 못 할텐데 그 때의 상실감은 어떨지...ㅠㅠ

 

 

그래서인지 7성 합성시에는 새로운 합성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다시 뽑기라는 건데, 처음에 합성해서 나온 몬스터가 마음에 안 드는 경우 다시 뽑기를 통해 다른 7성 몬스터를 받는 것이죠.

물론 다시 뽑은 몬스터가 마음에 안 들면 ...

 

OTL...

 

 

GM꿀벅지는 비비안을 다시 뽑아서 정복자 타르탄을 뽑았네요.

비비안 너무 예쁜데 새로 나오는 캐릭터인지 6성의 어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한 건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옆에 하트랑 키스 마크 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비비안 보다 7성 미나가 더 예쁘다는 분들이 많던데, 전 비비안이 더 좋네요. ㅎㅎ

 

아, 그리고 정복자 타르탄은 별로 아닌가요?

제가 예전에 6성 검투사 타르탄 뽑아서 바로 궁강재료로 썼는데

그다지 좋은 점을 못 느껴서요.

몬스터 길들이기 초반에는 좋았는데, 7성 정복자 타르탄은 어떨지...

 

 

그리고 7성 몬스터는 특별한 패시브 기술을 하나 더 가지고 나타나는데

이 기술 1개가 추가됨으로써 기존의 6성과는 다른 7성 등급표가 생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천공의 베르나의 경우에는 방어력 증가 기술이 새로 생겼는데

기술로 인해 달라지는 등급표,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7월 7일이 기대되네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