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매우 덥죠.

저는 도서관에서 에어콘을 틀어줘서 시원하게 지내고 있긴 한데 가끔 밖에 나오면 무지 덥더라구요.

 

 

며칠 전에 뽑아서 아직까지도 개척지 모험을 담당하고 있는 7성 몬스터 무투가 와이입니다.

개척지 모험 뿐만 아니라 5-15 버스기사도 하고 있습니다.

다른 공격형이 없다보니 혼자서 고군분투하네요... ㅠㅠ

요새 7성 몬스터 등급표도 제작되고 있고 소위 칠무해도 정해지고 있지만

아직 확실한 1퍼덱도 없는 상황이지만 모험에 유리한 모험왕을 뽑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네요.

 

남들은 무투가 와이에게 치치나 공공을 주로 끼워주는데 전 체체를 선택했습니다.

원래 무투가 와이의 공격속도가 워낙 빨라서 공공도 그다지 효과가 없는 거 같고

치치를 끼워도 패시브 기절 효과를 보기도 전에 적이 쓰러져서 별 효과가 없는 거 같아요.

다만 조금이라도 무투가 와이가 모험을 더 돌 수 있게 하기 위해 체체로 바꿨답니다.

 

장비를 수호자 세트로 바꾸긴 했는데 사실 그다지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좀 더 멀리 가긴 하지만 이것도 복불복이라서...

장비를 공공하면 더 나을진 모르겠으나 제 생각엔 그냥 아무거나 끼워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근데 무투가 와이가 7성 등급표에서 비교적 꽤 높이 자리하고 있던데 모험 외에 활용도는 낮은 거 같네요.

 

 

그리고 어제 뽑은 지원형 7성 몬스터 미카~

미카의 패시브 스킬과 고유 스킬이 스킬 쿨 타임을 조절하는 거라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현재 몬길 공식 카페의 분위기 상으로는 에리카와 함께 지원형 톱을 달리고 있습니다.

전 에리카가 있으므로 잠시 다시 뽑기를 하려다가...

다시 뽑기로 왠지 중복 or 천공의 베르나가 나올 FEEL이 와서 그냥 확인을 눌렀습니다...ㅠㅠ

 

제 생각엔 미카는 확실히 7성 등급표 상 분명히 상타라고 생각되지만

전 이미 에리카가 있어서 고민한 거예요.

공격형만 있으신 분은 꼭 소장하시길~!!

 

 

그리고 그 날 뽑은 또 하나의 7성 가이우스~!!!

방어형 톱이라던데 제가 개인적으로 방어형을 싫어해서 다시 뽑기를 누를까 했습니다.

마지막 남은 7성 찬스라서...ㅠ

다시 7성을 뽑으려면 새로 6성을 5개 만들어야 하기에...

공격형 1마리만 더 있으면 모험을 씽씽 돌텐데...ㅠㅠ

 

더군다나 급속도로 퍼진 가이우스 잠수패치설에 의해 진심 다시 뽑기를 고려했으나

다시 한번 중복 or 천공의 베르나가 떠올라서 그냥 확인을 클릭~

 

가이우스 또한 7성 등급표 상 확실한 상타임에는 확실하지만

제가 바라던 공격형이 아니라 조금 실망~!

 

 

요즘 개척지 보상 어떠신가요?

모험왕 덱을 갖춘 분들은 주로 개척지 어려움 1-6을 주로 돈다고 하시는데

공격형 무투가 와이만 갖고 있는 저로서는 어려움보다는 보통 1-2를 주로 돌고 있습니다.

하루에 6성 무기와 악세 1개씩은 얻는데 보통 이 정도 얻으시나요?

5성 무기와 4성 몬스터는 정말 많이 얻구요..

 

그런데 오늘 몬길 공식카페를 보니깐 모험보상으로 5성 엘로이를 9마리나 얻었다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전 게임을 많이 하지 않아서인지 모험보상으로 5성 몬스터를 보지도 못했는데...

 

 

그래서 오늘 문득 든 생각이 혹시 내가 도는 개척지 보통 1-2에서는

5성 몬스터랑 6성 세트 무기와 악세서리를 안 주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개척지 어려움 1-6으로 옮길 생각도 하구요.

 

 

그런데 그런 고민 하던 중에 오늘 드디어 모험보상으로 5성 몬스터 개척지 다렐을 득했습니다.

이거 말고도 1마리 더 득했어요 ...ㅠㅠ

어려움, 보통 상관없이 5성 몬스터가 나오긴 하네요.

아직 5성 세트 악세서리랑 6성 세트 무기, 세트 악세서리는 못 얻었지만 그것들도 나중에 나오겠죠? ㅎㅎ

 

 

요새 제가 개척지 모험 돌 때 쓰는 덱입니다.

무투가 와이로 개척지 다렐까지 가고 비올라로 교체되네요.

보통 1-2 돌면 2분 40초 정도 걸립니다.

 

 

공격형 하나만 더 있으면 좋을텐데...ㅠㅠ

 

 

그리고 제 팀대덱~

무투가 와이가 공격력과 스킬 계수가 높아서 극딜이 나오긴 하지만 유리몸이라서

어글 관리가 힘들어서 팀대전에는 못 내놓고 있습니다.

 

오늘 몬길 공식 카페를 보니깐 에리카와 미카 + @ 조합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급조한

가이우스 에리카 미카 조합입니다.

아직 장비도 안 갖춰져 있고, 강화도 전혀 안 되어 있지만 팀대에서 나름 쓸만합니다.

가이우스가 공방 어글을 먹고, 에리카와 미카가 번갈아가며 힐을 날려주면 거의 좀비덱이 됩니다.

 

 

에리카와 미카의 힐이 겹치지 않게 해놨는데 가끔 겹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가끔이고, 겹치는 경우에도 자주 이깁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에리카가 괜히 가이우스 옆에 있다가 같이 당하는 경우가 조금 난감할 뿐이죠.

그리고 가이우스의 방어력감소 스킬 때문에 방방방 설정으로 가야 하는 것도 조금 아쉽구요.

그 외엔 좀비덱 만끽하고 있습니다.

 

전 가이우스를 쓴 지 오래 되지 않아서 잠수 패치는 잘 모르는데

그 전에는 더 좋았다는데 궁금하네요.ㅎ

 

 

개척지에서 기본이 3성 몬스터, 최고로는 5성 몬스터도 나오는 지금...

몬스터 뽑기 행운상자의 가치가 많이 떨어졌네요.

개척지 못 도는 분에게는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가끔 수정이나 열쇠 먹으러 눌러볼 수는 있으나 왠만하면 골드를 아끼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