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아침에 몬스터 길들이기에 간단한 업데이트가 있었죠.

영혼석 시스템이 도입되고 나서 여러가지 온갖 버그들과 골뱅이 대란

거기에 영혼석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는 팀대전 길드대전까지...

요새 몬스터 길들이기 제작진이 따로 게임 신작을 준비중이라던데

거기에 인력이 많이 가다보니 진정한 캐쉬카우인 몬스터 길들이기는 왠지 찬밥 신세가 된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버그들보다 더 아쉬운 건 오늘 간단한 버그들을 수정하려고 한 업데이트를 핑계로

다음 업데이트를 9월 3주경에나 한다네요...

원래 1주일에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줘서 사랑받아왔던 게임인데

7성 출시 이후로는 2주에 한번... 게다가 이번과 같이 엉터리 버그 수정 업데이트를 한다는 핑계로 3주에 한번...

초심을 잃지 않았나 솔직히 아쉽네요.

물론 추석이 껴있어서 그런 점도 있는 거 같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ㅠ

 

 

다음 업데이트가 2주 뒤로 미뤄진 관계로

원래는 신규 7성이 나오면 합성할려고 아껴뒀던 7성 합성을 진행했습니다.

요즘은 거의 1주일에 7성 1마리는 만드는 것 같네요.

 

합성 결과~ 방캐 중 가이우스와 함께 1,2위를 달리는 미샤가 나왔네요.

무한대전에서 가이우스와 미샤 둘 중 하나를 넣으면 훨씬 편하다던데

전 가이우스가 있어서 미샤를 재뽑하기로 했습니다.

재뽑 수정 250개가 아깝기도 해서 킵할까 고민도 했지만 불필요한 몹으로 인해

몬스터 인벤창이 너무 꽉 차는 것도 싫구요..ㅠ

 

 

재뽑 결과 영웅 수정작의 리무진 릴리아나가 나왔습니다.

전 이미 릴리아나를 갖고 있기 때문에...

선택권이 없네요. ㅠㅠ

 

 

미샤 득~

사실 이미 팀대 무대 덱이 갖춰져 있어서 괜찮지만 손이 컨트롤 부족이라...ㅠㅠ

팀대는 별 욕심없이 매주 6성 장비 먹구요~

그리고 최강 모험 덱 갖추는 게 더 좋은데 적월이랑 쌍벽을 이루는 가렌을 갖고 싶네요.

그리고 언제가는 나올 7성 화룡도 갖고 싶구요.ㅎㅎ

 

 

아, 그리고 진심 추억 돋는 추천인 이벤트를 또 하네요.

추석 때 심심하셔서 몬스터 길들이기를 처음 접하신 분이라면 쿠폰란에 저 좀 추천해주세요.

추천하신 신규 유저에게는 수정 100개~ 그리고 저는 수정 20개 득이네요.ㅎㅎ

아래는 공카에 올라온 이벤트 내용이고

제 아이디는 0621423 입니다~

그리고 추천과 더불어 길드 가입도 원하시면 공무원 길드 신청해주세요.ㅎ

 

■돌아온! 한가위 친척 추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9 6() ~ 9 10(수)

 

 

 

- 이벤트 참여 방법

 

 

  1. 친구, 친척에게 몬스터 길들이기를 소개받은 후 신규 계정 생성!

 

 

     ( 몬스터 길들이기를 아직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께만 적용되겠죠? )

 

 

  2. 신규 계정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에접속해서 쿠폰 페이지 선택!

 

 

  3. 친구 추천 이벤트에 추천하신몬길러분의 서버를 선택하고 닉네임 입력!

 

 

  4. 메시지함으로 지급된 수정확인!

 

 

 

- 이벤트 보상 : 닉네임을 입력하신 신규 몬길러분은 수정 100 (최초 1)

 

 

                     & 닉네임을 추천받으신 기존 몬길러분은 수정 20 (최대 10)

 

 

 

※ 주의사항

 

 

- 96() 00시 이후 신규 가입하신 몬길러분만 추천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베르나 서버와 비비안 서버 중 하나의 서버에서 플레이를 하셨던 경우 신규 가입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규 몬길러분의 추천인 등록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합니다.

 

 

- 기존 몬길러분은 베르나 서버와 비비안 서버를 합하여 계정당 10회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시, 보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재밌는 추석 보내세요.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