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나름 밸런스 패치나 팀효과를 기대했는데 그냥 요새 지역의 매우어려움만 열렸네요.

더불어 요새 지역의 레전드 아이템도 나왔습니다.

그런데 레전드 아이템도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네요.

 

 

우선 개척자의 검이나 늪 주인의 방패의 경우

정말 정말 득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죠.

팀대전의 판도가 바뀌니깐요.

 

그런데 요새의 레전드 아이템인 요새장의 목걸이는 그 정도의 값어치를 하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방어력을 올려주는 것도 보통 터쿼이즈 세트보다 못 하고

특히 해로운 효과 노출시 3초 저항이라고 하는데 기존의 비비안의 술렁이나 비올레의 정화가 있다면

그다지 욕심이 나지 않는 특성인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공식 카페에서도 딱히 이 목걸이의 활용 방안이 안 떠오르는데

음... 일단 득템이나 하고 고민해야 겠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목걸이의 인기가 없는지 별의 고양이님도 목걸이 안 먹고 늪지대만 도시더라구요.

저도 따라서 늪지대만 돌고 있어요 ㅎㅎ

 

 

요새 매우 어려움 맵의 특징은 골드 획득량이 좀 더 늘어났다는 점이죠.

가장 많이 주는 곳이 요새 매어 3-6인데 2300원 가량 주네요.

 

그리고 새로운 5성 몬스터들이 추가되었는데

우선, 요새 매어 3-2 에서만 먹을 수 있는 요새의 감시자가 있습니다.

5성 몬스터임에도 불구하고 해제 스킬이 있어서 새내기 대전에서 써도 될 거 같네요.

 

 

어제 업데이트 되자마자 접속해서 요새 매어 3-2 첫판만에 먹은 요새의 감시자

진짜 깜놀...

근데 요새의 감시자 먹고 다른 지역 도는 와중에 5성 몬스터를 또 먹었어요.

처음 열린 날에는 확실히 잘 나오는 것 같네요.

 

 

그리고 요새 매어의 최고 난이도 요새 3-8

요새의 수호장이 새로 나온 몬스터인데 여기에서만 나와서 어제 하루종일 돌렸습니다.

수호자 이리는 종종 나오던데 요새의 수호장은 안 나오다가 밤에서야 겨우 득~!!!

 

 

수호장이랑 나머지 골드랑 둘 중에 뽑는건데 사실 약간 손 떨렸습니다.

제가 모험을 적월 엘로이 와이로 도는데 사실 별 무리는 없는데

요새 매어 3-8을 돌 때는 정말 간신히 돌거든요.

요새의 수호장이 자주 기절 스킬을 쓰는 바람에 제대로 공격 못 하고 교체 당하는 경우도 많구요.

실패 가끔 하는데 조금 짜증나서 힐이 있는 시스터 안나를 넣었습니다.

 

시스터 안나 투입으로 성공률 100퍼 ~!!!

물론 시간이 좀 길어지긴 하지만 실패하는 것보단 낫구요.

시간도 사실 그다지 차이도 안 나고...

 

아무튼 어제 좀 힘들지만 시스터 안나의 가치가 다시금 돋보였습니다.

 

 

시스터 안나에 정 붙여서 늪지대도 시스터 안나로~ㅎㅎㅎ

시스터 안나가 시간을 좀 늘리긴 해도 모험 성공률은 엄청 좋아지네요.

늪지대 매어 2-8 가끔 실패도 했는데 이젠 성공 100퍼 ~

 

 

그리고 어제 뽑은 섬광의 루나~

최근에 나온 신캐 중에서 가장 좋다는데 저도 좋아보여요.

근데 어디에 써야 할지 아직 고민중...

 

사실 낮에 도일님에게 합성 맡길려다가 ...

제가 좀 결정장애가 있어서 괜히 방송 망치고 선택 못 하고 그럴까봐 그냥 제가 뽑았어요.

섬광의 루나 뽑고 진짜 고민했습니다.

 

섬광의 루나가 무대는 가렌 하위호환이고 모험은 엘로이보다 아래라길래...

요새 매어 나오고 방어력 높아서 다시 재조명 받는다지만

최저 대미지 나오는 상황에서는 별 이득 없다는 분도 있고...

 

아무튼 재뽑을 심각히 고려했으나 가렌, 타이니를 뽑을 자신이 없어서 그냥 확인 눌렀어요.

수정 250개 재뽑할 바엔 그냥 코스튬 사기로 했죠.

 

 

큰부리새 루나는 예쁘긴 한데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조금 안 어울리는 거 같구요.

 

 

선장 루나가 참 마음에 드는데

제가 원피스 팬이라서 왠지 해적 코스튬을 좋아해서요.

 

근데 수정 200개..ㅎㄷㄷ

나중에 5강 다 하고 그때 코스튬 구매 고민해야 겠어요.ㅎㅎ

또 나중에 수정 가격 할인할 지도 모르구요..ㅎㅎ

 

섬광의 루나에게 아끼던 장비인 분노셋과 터쿼 껴줄려다가 그것도 고민중 ㅋㅋㅋ

팀대덱 고민중인데 괜히 어글 이상하게 될 거 같아서 ㅋㅋㅋ

아무튼 애정으로 한번 키워봐야 겠습니다.

 

다음엔 가렌 타이니도 좀 떴으면 좋겠네요..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