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도 많고 탈도 많던 몬길이 드디어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오전 3시에 공지 띄우고 서버 업데이트하니깐 매크로 돌리던 분들은 당황했을 듯 ㅋㅋㅋ

저도 메세지함 다 비워둬서 다행 ㅋㅋㅋ

 

 

 

 

드디어 업데이트 ㅋㅋㅋ

 

 

 

 

정말 오래 기다렸죠...ㅠ

근데 저 몬스터는 누구지..?

 

최종병기 란 등 신규 몬스터가 나오고

대전 리그제 개편되고

모험 그래픽 좋아지고

전설 장비 밸런스 패치되고

영혼석 강화도 바뀌고...

 

아 진짜 대규모 업데이트 패치네요...

 

 

 

 

신규 몬스터가 사기급인 건 인정하는데

정말 합성 확률 극악인 듯...

심지어 최종병기 란 뜨신 유저는 공카에 아이디까지 거론되던데 ㅎㅎㅎ

 

 

 

 

와 드디어 로그인이다...

 

 

 

 

우선 상점 돌아다니다가 보니깐 성장 응원 상자와 모험 응원 상자가 보이네요

 

 

 

 

모험 응원 상자에서는 6성 장비 몬스터 뽑기권이 나오네요

 

 

 

 

성장 응원 상자에서는 열쇠가 나오네요

 

 

 

 

하루 3번 가능하네요~

 

 

 

 

이번 주 합성확률 상승 몬스터는 쌍검사 카이얀, 파우스트, 미스 프란시스네요~

 

 

 

 

채팅창 계속 쳐다보지만 신캐는 안 나오네요

소환서로 얻는 오공은 종종 보이지만...

뭐... 란 뽑아서 팀대할려고 했던 제 계획은 없던 걸로..ㅎㅎ

비올레나 잘 키워야지...

 

 

 

 

대전을 가보니깐 리그제로 변경되었네요.

제가 대전들을 잘 안 해서 잘 못하는데

그래도 20퍼 안에 들어서인지 다들 골드...ㅎㅎ

 

 

 

 

오공 뽑아서 사용해 볼까 했는데

아프리카에서 오공 시승식 보니깐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던데...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서 개검은 상향되고 수정도끼는 하향 되었던데

전 개검 늪방만 있었는데 개이득이네요 ^^

아는 동생이 수정도끼 먹고 날라다녔는데...

이젠 전세 역전? ㅋㅋㅋ

 

아무튼 업데이트 된지 별로 안 되어서 정확히는 모르고 나중에 제대로 살펴봐야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