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데이트도 됐고 모아뒀던 합성 6연타 갔습니다.

최종병기 란이 합성으로 거의 안 뜬다는 걸 알기에

이제는 비올레가 뜨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합성 ㄱㄱ

 

 

 

 

골드 2배 버닝 끝나고 바로 합성 ㄱㄱ

 

 

 

 

첫타에 시스터 안나가 나왔네요.

지금은 보니에 밀려서 퇴물 소리도 듣지만 저는 시스터 안나를 좋아합니다.

어딘가에는 쓰일 때가 있음...

 

 

 

 

그 다음 합성~

광전사 치노가 외모가 좋아졌는데 라테도 좋아졌네요.

 

 

 

 

헉...ㅠㅠ

헤카테가 나왔네요.

이젠 재뽑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기에 킵..ㅠ

보안관 밀러랑 융합해야지..

 

 

 

 

그 다음 합성 ㄱㄱ

 

 

 

 

에리카가 나왔네요.

물론 지금 에리카가 지원이랑 세라에 밀려서 퇴물 취급이지만

저는 에리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ㅠ

아무튼 재뽑은 하지 않기에 킵했습니다.

 

 

 

 

그 다음 합성 ㄱㄱ

 

 

 

 

미샤가 떴네요

최종병기 란으로 무대할려고 했는데 최병란이 안 뜨는 관계로

미샤 한돌해서 써야 겠네요.

 

 

 

 

이 조합은 뭐가 뜰지...

 

 

 

 

화안금정 오공이 쓰레기로 나오더니 위엄의 파라오가...

더 연구가 있어야 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결론은 오공은 기대보단 안 좋은 걸로...

 

 

 

 

그 다음 합성 ㄱㄱ

설마 최종병기 국이 최종병기 란으로 나오려나...?

 

 

 

 

....는 꿈

차원의 린이 나왔네요.

 

 

 

 

6연타 결과 미샤, 시스터 안나, 에리카, 위엄의 파라오, 차원의 린, 헤카테가 떳네요.

내일 경험치 버닝 때 달려서 수정작하고 융합이나 해야 겠네요.

 

 

 

 

일단 시스터 안나를 한계 돌파~

 

 

 

 

레벨 36으로 ㄱㄱ

 

 

 

 

미샤도 한계 돌파~

 

 

 

 

미샤도 34렙으로 한계 돌파~

 

 

 

 

최종병기 란의 꿈을 접고 설녀 미샤를 구매~

기존 미샤로는 무한대전을 못 하겠어..ㅋㅋ

 

 

 

 

지금 팀대전이 버그인지 고한돌 덱이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젠 팀대전 꼬박꼬박하면 골드 유지할 수 있는 부분? ㅎㅎ

 

합성도 그렇고 이젠 몬길 열내면서 안 해야 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