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몬스터 길들이기가 조금씩 지루해지던 김에

이번 업데이트에서 소환서를 살 수 있는 과금 패키지를 보고 당분간 접기로 했습니다.

게임에 과금할 생각도 없는데

업데이트도 점차 신선한 내용이 없고 좀 실망했거든요.

 

그래서 여러 다른 게임들을 즐겨보던 중에 새롭게 시작한 Bulu monster~

제가 원래 포켓몬스터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

스마트폰에서 즐길만할 걸 찾다가 이 게임을 찾게 되었습니다.

닌텐도 측에서 문제 삼을만큼 완전 비슷한 게임 설정이라서 포켓몬 좋아하셨던 분들은 ㄱㄱ

 

 

 

 

업데이트가 되어서 앱 아이콘이 바뀌었네요.

중국 게임사인가 봐요...ㅎㄷㄷ

아무튼 한글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영어에 약하신 분들은 좀 당황스러우실 수 있는데요.

궁금한 건 저에게 질문주세요~

카톡 kab0708

 

 

 

 

페이스북 연동하면 bulu라는 게임 머니를 주는데

저는 페이스북 연동을 안 했습니다.

퀘스트 종료 때마다 페이스북에 흔적 올라갈 수 있거든요.

 

 

 

 

이 게임의 시스템은 간단합니다.

몬스터를 잡아서 레벨 노가다를 시키고 진화시키면 끝~

포켓몬스터 게임이랑 완전 똑같아서 힘들지 않게 적응했네요.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어느 레벨 때 진화되는지 알려주네요.

보통 레벨 20때 한번 진화하고 40때 최종진화가 끝납니다.

물론 진화를 하지 않거나 1번만 진화하는 몬스터도 있구요.

 

레벨 업 하지 않고도 bulu를 써서 강제진화를 시킬 수도 있는데

과금러라고 해도 굳이 그럴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제가 처음에 선택한 몬스터는 firechick 입니다.

우리 말로 하자면 불닭 정도 되는 거 같네요.

불 속성이라서 얼음 속성에 강합니다.

또한 새라서 그런지 바람 속성의 스킬도 가지고 있어서 땅 속성에 강해요.

속성은 포켓몬스터랑 비슷한데 속성별 상성은 나중에 올려드릴게요.

 

 

 

 

레벨 20이 되면 firechick이 Peafire로 진화합니다.

처음 진화할 때의 그 감동이란..ㅠㅠ

진화하면 확실히 강해지는데 몬스터 도감을 보면 각 몬스터마다 스텟이 나옵니다.

Peafire로 진화하면서 Firechick에 비해서 칼과 방패가 하나씩 더 올라갔죠?

공격력과 방어력이 강해진 것입니다.

 

 

 

 

레벨 40이 되어서 최종 진화~ Phoenix가 되었네요.

피닉스가 되면서 칼이 하나 더 늘었죠?....잉?

최종 진화가 되면서 크게 능력치가 올라가진 않았네요..;

 

하지만 불 포켓몬이지만 새라서 바람 속성 스킬도 있고

나중에 전기 스킬도 쓸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제가 맨 처음 잡은 유니크 몬스터 Charmelon

지금은 최종진화를 끝내고 Charmezai가 되었습니다.

유니크 몬스터 잡는 방법도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혹시 급하게 궁금하신 분은 카톡 주세요.

카톡 kab0708 입니다.

 

이 몬스터는 땅 속성인데 별5개인 만큼 능력치도 좋고 유용합니다.

하지만 별5개 몬스터들 사이에서는 그다지 안 좋은데

그 이유는 진화 과정이 적어서 최종 진화시 스텟이 그렇게 좋지 않고

또한 땅 속성이라서 써먹을데가 별로 없어요...ㅠ

 

 

 

 

차라리 제가 초반에 강추하는 건 바로 Froggie 입니다.

어짜피 퀘스트를 통해 잡는 미션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바로 잡지 않아도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잡을 수 있어요.

 

 

 

 

이 몬스터가 좋은 이유는 나중에 물 속성에서 불 속성으로 변한다는 사실~

레벨 20이 되면 Toadmaster가 되는데

이쯤 되면 물 스킬, 불 스킬, 땅 스킬까지 여러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다양한 적들을 상대할 수 있어서 쓰임새가 좋죠.

 

 

 

 

그리고 제가 3번째로 잡은 유니크 몬스터인 Aquatini

안 좋다는 평도 있지만 저는 정말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솔직히 이 몬스터 하나로 화염 지역 다 깼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예요.

나중에 Aqua shield 를 배우게 되는데

이 스킬을 쓰면 2턴간 방어를 하면서 힐을 하게 됩니다.

이 방패 써놓고 적과 싸우다 보면 어느새 레벨업~

 

 

 

 

지금 제 몬스터 중에서 가장 최강이 되었습니다.

스피드가 느려서 항상 선빵을 놓치는 게 단점이긴 한데 어차피 aqua shield가 있어서 괜찮고

공격력은 약하지만 방어력과 체력이 좋아서 잘 안 죽어요.

그리고 드래곤 속성이라서 다른 몬스터들의 스킬이 거의 효력이 없죠.

참고로 드래곤 속성은 같은 드래곤 속성과 아이스 공격에만 약하고

다른 속성들에는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저 처음 시작해서 잘은 모르는데 잘 하시는 분~

연락 주세요~ 같이 해요~ 카톡 kab070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