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무한도전과 함께 유일하게 챙겨보는 나는 가수다3~

그 한 주는 나가수 노래 들으면서 보내는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탈락 가수도 2명으로 늘었네요.

 

 

 

 

최근 놀라운 기량을 보여준 스윗소로우~

마법의 성이나 바람이 분다를 부를 때 정말 좋았는데...

 

이번에 부른 조용필의 Bounce의 경우는 별로 였습니다.

제가 조용필의 Bounce를 정말 좋아해서 그런지 어색하고 이상하더라구요.

중간에 추가로 넣은 부분이 되게 길게 느껴지고 어색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회에서 꼴등을 한 양파씨~ ㅠ

이번에 성시경의 거리에서 를 부르셨는데

이 노래도 제가 성시경 팬이라 정말 좋아하는데ㅎ

원래 양파씨가 부를 수도 있었다고 하는데 색다른 맛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곡이 워낙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기대 이하였을 수도..ㅠ

아무튼 결과가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이번에 탈락한 몽니 ㅠㅠ

이번에 새로 알게 되었는데 노래도 좋았지만 인지도가 아쉬웠죠.

 

 

 

 

저번 회에 휘성씨가 긴장하는 것 보고 정말 나는 가수다의 무대가 어떤지 느껴지더라구요.

그 중압감을 거의 무명인 몽니가 당당히 해내는 모습 멋있었습니다.ㅠ

다음에도 자주 화면에서 보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슬아슬하게 탈락을 면한 휘성~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을 불렀죠.

역량도 좋고 노력하는 모습이 좋은데 긴장하는 모습이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ㅠㅠ

노래 실력도 그에 비례할텐데...ㅠㅠ

 

빨리 잘 적응하셔서 좋은 결과 한번 얻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역시 최고의 무대 박정현~

제가 좋아하는 넬의 노래를 불렀는데

뒤에서 후광이 비칠 때는 진짜 요정이 아니라 여신급~

 

최고~!!!

무대를 맘껏 후리는 느낌~

 

 

 

 

그리고 드디어 소찬휘 누님이 순위권 상위에 올랐습니다.

감기에 걸린 와중에 얻은 등수라서 더욱 감격스럽네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노래방 애창곡인데 너무 좋았어요~

다만 감기의 여파인지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나중에 꼭 1위 하시길~!!!

 

다음엔 어떤 새로운 가수가 나올지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