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행운이 가득한 날이었습니다.

 

 

 

 

푸쉬로 쏴준 행운상자를 열었더니

무려 십만 골드~!!!

 

 

 

 

어제 뽑은 라비엘과 스미레 중

어떤 몬스터를 재뽑기할지 고민했습니다.

둘 다 안 쓰긴 하지만

라비엘은 최악이고 스미레는 그나마 차악? ㅋㅋㅋ

 

라비엘이 밸런스 조정될 확률이 더 높아보여서

스미레로 재뽑기 해봤어요.

밸패 라비엘이 더 기대되잖아요.

 

 

 

 

아무튼 스미레를 재뽑기권으로 재뽑해봤습니다.

대박~

 

처음에는 딴 짓 하면서 재뽑해서

별 기대없이 봤는데

최종병기 란 이었어요.

 

 

 

 

부랴부랴 스샷 찍고

최종병기 란 선택~

 

 

 

 

며칠 전에 미코도 재뽑기권으로 뽑았는데

최종병기 란도 재뽑기권으로 뽑네요.

소환전용몬스터는 재뽑하면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드디어 최종병기 란이 내 품에~

 

 

 

 

최종병기 란은 모험 무대 보대 팀대 전탑 의회

모든 곳에서 원톱이라죠~

 

최병란 장비는 전템도 좋고

빛셋 다이야 프레이즈 다 좋다고 하네요.

영혼석은 개용 용용 늪용 다 좋지만

자신이 더 즐겨 사용하는 곳에 맞춰야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용용과 늪용이 끌리네요.

 

최병란 스킬 순서는 의견이 조금 나뉘네요.

스킬 순서는 제가 직접 키워서 모험 돌려보고 알려드릴게요. ^^

 

그럼 내일 레벨업 하고

모험 무대 보대 다 돌려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최근 최종병기 란 후기입니다.

모험 전탑 무대 의회 전부 최고입니다.

장비는 공공 다이야 껴줬고

영혼석 용용으로 해줬습니다.

 

다음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