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중에도 월요일 되자마자

레이드 보상 횟수 초기화되고

바로 레이드 달렸습니다.

 

이번 중에는 레이드 보상으로 개척지 고대 장비를

엄청 많이 얻었네요.

아래는 금주 레이드 보상 중에서 괜찮은 것만 스샷 찍었어요.

 

 

 

 

1판만에 개척지 고대 장비

차르크의 망토 득~

 

 

 

 

3판째에 또 하나 득~

 

 

 

 

광명의 방패도 득...

광명 세트는 너무 많아서 최상옵 아니면

다 강화재료로 쓰고 있어요...ㅠㅠ

 

 

 

 

프레이즈 목걸이도 득~

 

 

 

 

빛의 검도 진짜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창고에 많지만 일단 득~

 

 

 

 

다이아 목걸이도 득~

 

 

 

 

끝나갈 때쯤 개척지 고대 장비

차망 하나 더 득~

 

 

 

 

막 판에 프레이즈 반지도 득~

골고루 아주 좋게 떴네요.

 

 

 

 

그나저나 개척지 레이드 보상으로

개척지 고대 장비

차르크의 망토를 무려 3개나 득~

 

차르크의 망토가 아직 활용법이 애매해서

저는 늪방만 사용하는데

나중에 영웅대전이 도입되면

늪방이 부족하니 한번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몬스터의 날을 맞아

투스 다일도 무려 2마리나 득~

매번 수정만 쓰고 놓치기 일쑤였는데

1판은 수정 써서 얻었고

1판은 공짜로 얻었습니다.

 

 

 

 

그리고 내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캐는 바로 공모전 신캐

파동의 라엘과 신부의 다비 입니다.

 

파동의 라엘은 일반 상점몬스터이고,

신부의 다비는 합성 전용 몬스터인데

합성 전용 몬스터가 더 좋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습니다.

 

전 록산느가 아직 없기 때문에 파동의 라엘도 기대되네요.

합성하려고 벌써 7성 합성 5연타 만들어놨어요...

 

그리고 아직 공모전 신캐이지만

간담회에서 그 실체가 공개되지 않은

악플러 A, 마녀 플레아, 염화의 로아노도 기대되는데

사실 이 몬스터들도 그냥 일반 상점 몬스터가 아닌

소환 전용 몬스터나 합성 전용 몬스터로 나올 거 같아요...ㅠㅠ

 

아무튼 내일 신캐가 나오고

혹시나 제가 뽑게 되면 후기 올릴게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