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업데이트로

신캐 파동의 라엘, 신부의 다비가 나왔습니다. 

저도 신캐를 뽑기 위해

7성 합성 7연타를 준비했습니다.

 

 

 

 

일단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7성 뽑기권~

인디아가 나와서 도감 채웠네요...ㅠㅠ

 

 

 

 

광전사 라떼와 릴리안느

 

 

 

 

차원의 린 획득~

전 차원의 린을 킵해두기만 하고

쓰지는 않는데

이번에 나온 합성전용몬스터 신부의 다비

스킬에 모속감소가 있는데

이게 진짜 속도가 엄청 느려져서 동결 수준이라네요...ㅎㄷㄷ

 

차원의 린은 패시브로

속도가 줄지 않으니깐 프리딜러로 더 각광받을 거 같아요.

 

 

 

 

또 합성~

 

 

 

 

지원형 에리카 합성 성공~

 

 

 

 

또 합성~

 

 

 

 

미스 프란시스 득~

오 좋은데 ㅋㅋㅋ

 

미스 프란시스는 레이드랑 보대에서 최상 취급 받고 있으며

팀대전에서도 카프지 조합으로 종종 나오죠.

 

 

 

 

또 합성~

 

 

 

 

드디어 신캐 파동의 라엘 획득

역시 굳굳~

 

 

 

 

기분 좋아져서

나머지 6성 몬스터들도 합성 ㄱㄱ

 

 

 

 

복합형 비연 득~

이번 밸런스 조정으로 비연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저도 키워볼려고 합니다.

 

 

 

 

또 합성 ㄱㄱ

 

그러나 신궁 레그루스가 떴고

저는 그 충격으로 스샷을 찍지 못 했다고 합니다...ㅠㅠ

 

 

 

 

또 한번 합성 ㄱㄱ

 

 

 

 

보대 최강 몬스터 풍월주 득~

제가 용사 클라우드는 38렙인데

풍월주는 아직 한번도 못 뽑아봤어요..ㅠㅠ

 

이걸 이제야 뽑다니...ㅠ

 

 

 

 

비록 합성 전용 몬스터 신부의 다비를 뽑지는 못 했지만

다행히 파동의 라엘은 뽑았네요.

 

합성 전용 몬스터 록산느보다는 못 하다는 평이 많지만

나름 사용후기 적어볼게요...

다음 포스팅 ㄱㄱ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