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밸런스 조정이 되었습니다.

공격력 증가와 방어력 증가 등

자세한 스텟 변경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밸패 전과 밸패 후 순입니다.

 

 

 

 

용사 클라우드는 공격력이 14 오르고

거기에 공격속도도 올라갔습니다.

 

기존에 모든 속도 증가 스킬이 있어서

빠른 속도의 공격이 가능했는데

공격 속도 상승으로 인해 더 빠르게 되었습니다.

 

밸패 후 바로 보스 대전 해보니깐

1판만에 바로 기존 기록을 갱신하더군요.

 

 

 

 

 

풍월주는 공격력이 9 올랐습니다.

상대적으로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

 

 

 

 

 

신궁 레그루스는 공격력이 12 올랐습니다.

노강이 12 이니깐 5강하고 한계 돌파하면 그 격차가 크죠.

신궁 레그루스는 공증이 없는 만큼

공격력만큼은 공격형 탑이라고 할 만큼 높아졌네요.

 

그리고 모든 속도 증가도 10초 쿨에 5초동안 이니깐

무한 모속증이라고 봐도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한 회피..ㅠㅠ

회피율이 많이 높지는 않지만

해제되지 않는 회피인 만큼 기대가 됩니다.

 

 

 

 

 

방어력 6 체력 37 올랐네요.

전 해마기수 패왕을 매번 융합 돌려서

이용하진 못 했어요..ㅠ

 

 

 

 

풍월주 40으로 수정 매어 5-6 솔플이 가능하다는 제보를 듣고

저도 활쟁이들로 사냥에 나서봤습니다.

 

 

 

 

용사 클라우드의 패시브 딜은 어마어마하네요.

기존 공격력이 엄청 나니깐요.

게다가 회피 터지면 회피율이 엄청 높은 거 같습니다.

절반 이상 회피하네요.

 

 

 

 

기존에 보스대전 때문에 영혼석을 개요로 맞췄는데

레이드를 위해서 개용으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체력 100 오르는 것보다

레이드 딜 좀 더 높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신궁 레그루스도 밸패 후 바로 5강 하고

사냥에 넣어봤어요.

회피율이 용클만큼 높지는 않은 거 같지만

무한 회피인 만큼...ㅠㅠ

그리고 아직 영혼석 세팅도 안 되고

장비도 6성인데..ㅠㅠ

 

아무튼 영혼석도 수정 영혼석 껴주고

회피의 왕으로 만들겠습니다.

 

 

 

 

상대적으로 하향되었다고 느끼는 풍월주..ㅠㅠ

제가 평캔을 잘 못 해서 그런지

풍월주보다는 신궁이 더 끌리네요.

 

 

 

 

아무튼 모험 완료 시간은 엄청 걸렸네요...

 

활쟁이로 모험 하지 마세요~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