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많은 몬길 유저들이 기다리던

작지만 가장 큰 변화

자동 다시하기가 생겼습니다.

 

ㅠㅠ

 

매번 매크로 사용하던 유저들이 부러웠지만

어떻게 하는지 귀찮아서 사용 못 했던 그 기능...

 

 

 

 

감동입니다...

 

 

 

 

오늘 바로 자동 다시하기를 사용해 봤습니다.

이젠 샤워하거나 밖에 산책 나갈 때

핸드폰으로 몬길 돌려놓고 하면 되겠네요.

 

 

 

 

완전 신나~!!!

 

 

 

 

자동 다시하기 기능과 더불어

새롭게 바뀐 성장의 대륙 스테이지~

 

열쇠 소모하기 싫어서 돌진 않았지만

뭔가 상쾌하네요..ㅋㅋㅋ

 

 

 

 

신규 유저들에게는 좋은 소식이겠죠? ㅋㅋㅋ

 

 

 

 

모험 자동 다시하기 기능 못지않게

가장 큰 변화는 모험의 대륙 보상이 엄청 좋아졌다는 점입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전설 장비와 7성 영혼석을 얻는 것으로 바뀌었고

매우 어려움 기준으로 4성 장비가 드랍되지 않는 점도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변화

6성 7성 장비 드랍율이 대폭 높아졌습니다.

오늘 사냥 돌아본 경험으로

전에는 구경도 잘 못 하던 7성 세트 장비와 악세서리가 엄청 잘 나오네요.

오늘 빛셋 장비와 프레이즈 목걸이 3개 등...

정말 보상 수준이 좋아졌습니다.

 

 

 

 

더불어 전설 장비 드랍율도 높아진 것 같습니다.

오늘 채팅창에만 전설 장비를 모험 보상으로 얻었다는 소식이 엄청 나오더군요.

 

 

 

 

물론 전 구경도 못 해봤네요...

 

 

 

 

전 성장의 대륙, 모험의 대륙 재정비가

바로 조금 있으면 출시될 신규 모험지역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 파격적인 보상과 신규 장비가 나올 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기존 영혼석과 수준이 다른 영혼석이 나올 수도 있고

장비도 차원이 다른 장비가 나올 수 있겠죠?

그리고 6성 몬스터가 보상으로 나올 것 같구요.

등골 파라오 뿌리는 걸 봐서는요..

 

아무튼 다음 업데이트가 기대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