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코리안박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음 애드클릭스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대표적인 블로거들의 광고매체인데도 불구하고, 다음 애드클릭스를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다음은 우리나라 회사이고, 구글 애드센스는 외국 회사라서인지 토종기업에 마음이 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음가는 것과는 상관없이 평가에는 엄격한 공정성을 기할 생각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시간에는 다음 애드클릭스를 다는 방법을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언제 시간나면 다음 애드클릭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할테지만,
그건 누구나 제대로 블로그를 하기 시작한다면 언젠가는 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차후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다음 애드클릭스 100퍼센트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다음 애드클릭스 광고가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 안 좋은 점을 소개할께요.

첫째, 다음 애드클릭스 광고는 클릭이 구글 애드센스만큼 잘 되지는 않습니다.
어째서 일까요? 그건 바로 구글 애드센스는 이미지 광고를 해서 전체 배너가 이미지로 나오는 광고를 하기 때문이죠.
더 클릭하고 싶어지게 만들죠. 물론, 좀 큰 기업 광고들이니깐 이미지 광고가 되는 거지만요.ㅋ
저 같은 경우엔 구글 광고 클릭횟수가 다음 애드센스 클릭횟수보다 10배 정도 많습니다.
완전히 따돌리는 거나 마찬가지 이죠.

둘째, 다음 애드클릭스 단가가 너무 낮아요.
요즘 경기 불황 때문인지 구글 애드센스 단가가 많이 낮아졌지만 그래도 애드클릭스보다 높은 건 다들 아실테죠?
저같은 경우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클릭이 월등히 높아서 그렇다고 생각해요.
만약 다음 애드클릭스 광고 클릭이 높아진다면 구글 애드센스에 딸릴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다음 애드클릭스가 열세인 점을 알아봤고 다음 애드클릭스의 장점을 알아봐야 겠죠?

첫째, 다음 애드클릭스는 국내회사랍니다.
이게 무슨 장점이냐구 하시는 분은 애드센스를 오래 해보지 않으셔서 그래요.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다 보면 pin번호를 발급해주는데, 그것이 미국에서 오는지라 얼마나 오래걸리는지...
더군다나 영어주소를 적어줬으니 제대로 우리 집에 도착을 할 수 있을지...
정말 마음이 안 놓이게 만드는 정책입니다.
더군다나 수표도 그런 방식으로 온다니 정말 불안하죠.
일본 같은 경우에는 일본 은행 계좌로 입금해주는 방법도 있다던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진행되고 있지 않구요.
하지만, 애드클릭스는 우리나라 기업이다 보니 캐쉬 환급이 그렇게 편할 수가 없죠.
또한 애드센스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스킨 디자인과 발급환경이 더욱 안정적이어서 매력적이랍니다.

둘째, 다음 애드클릭스는 무효클릭을 체크할 수 있답니다.
애드센스의 가장 안 좋은 점이 이 무효클릭을 통제하기 어렵다는 겁니다.
누가 내 블로그에 악의를 가지고 여러번 광고를 클릭하면 그게 전부 무효클릭의 체크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총 클릭 수만 알려주지, 자세한 내막은 알려주지 않아서 무효클릭이 되는지 알 수가 없어요.
반면에 다음 애드클릭스는 이러한 무효클릭을 실시간 알려주어서 이용자들의 마음을 푹 놓이게 한답니다.
그리고 무효클릭이 발생되면 바로 이용자에게 알려주고, 이것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하죠.
그렇게 해서 해당 ip주소를 체크해 놓으면 만사 오케이~! 무효클릭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겠죠?

셋째, 다음 애드클릭스에는 레벨 업 제도가 있답니다.
레벨 업이라고 하니깐 왠지 흥미가 가지 않나요? 이 레벨 업은 세단계로 나뉘어 있습니다.
선원 - 항해사 - 선장 으로 구성된 레벨은 그 지위에 따라서 혜택이 다르죠.
선장 단계에 있으면 우수 블로그 선정의 기회가 생겨서,
우수블로그로 선정될 수도 있고, 그 결과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답니다.
항해사 단계로 되어도 좋은 점은 있어요.
바로, 클린 도장을 세개 모으게 되면 그 달의 수입을 10% 가산해 주거든요.
저 같은 경우 한달에 7000원정도 버니깐 한달이면 700원이 가산되는 거겠죠?

넷째, 다음 애드클릭스에선 클린포인트 혜택도 있답니다.
레벨 업 제도 뿐만 아니라 운영자의 동기를 맘껏 향상시켜줄 수 있는 제도가 바로 클린 포인트 제도인데요.
클린 포인트는 초기에 주는 300점을 기본으로 클린 운영만 해나간다면 한 달에 30점씩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밖에 다른 클린 포인트 기회도 있지만, 제가 받아본 적이 없어서 설명하긴 어렵지만
아래 링크주소로 가시면 자세한 클린포인트 획득 방법이 있답니다.
http://adclix.daum.net/budget/popup/adclix_cleanpoint.vm
물론, 불공정 운영으로 클린점수가 깍일 수도 있지만, 그러지 않으리라 믿어요..^^
클린포인트가 높아져서, 450, 600, 800, 1000 등의 포인트 점수에 도다하게 되면
해당 월의 수입금의 10%를 가산해 준답니다.
클린 도장 수익금과 별도로 진행되는 것이니 그 혜택이 풍부하죠?

다음 애드클릭스를 운영한지 몇 개월 되진 않았지만, 그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광고 매체입니다.
여러분들도, 다음 애드클릭스를 달고 달달이 용돈 벌이라도 하시길 바랍니다. :D
power blogger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