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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은 정보의 바다라는 소리는 아주 예전부터 들어왔지만, 현재의 인터넷은 전혀 다른 국면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웹 2.0 시대가 되면서 인터넷 사용자 각자가 자신의 컨텐츠를 만들어서 자신의 공간을 채우기 때문에
굳이 자신이 어떤 정보를 따로 모을려고 하지 않아도
자신의 처지와 같은 사람들이 이미 정보를 모으고 재해석해 놓았기 때문에 더욱 정제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러한 시대에 자신의 블로그 하나 없이 웹 2.0 시대에 적응하는 건 어렵겠죠.
아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에서 블로그를 잘 운영하는 방법 10가지를 설명한 것이예요.
강의도 한번 들어보시길 바래요. ^^
출처 : http://blog.naver.com/orange8272
성공하는 직장인의 블로그 습관 10가지
1. 하루 30분만 블로그에 투자하라
2. 블로그 테마, 관심 분야에 집중하라
3. 눈에 띄는 블로그 제목을 가져라
4. 나에게 강한 방식으로 포스트를 올려라
5. 블로그는 나만의 사이버 도서관
6. 파워 블로거를 벤치마킹하라
7. 블로그 통계로 신바람 내기
8. 블로그를 통해 바깥 세상과 소통하라
9. 블로그를 실시간 경력관리한다
10. 회사도 가족도 모두 즐거운 블로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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