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담회에 나온 내용 중

공모전 신캐와 모험지역 이야기도 있었고

또 다른 컨텐츠인 영웅대전 이야기도 있었대요.

아직 정식으로 공지가 뜬 건 아니니깐

이런 대전이 나오겠구나 정도로만 봐주세요.

 

 

 

 

영웅대전은 기존 팀대전을 확장한 버전으로

기존 팀대전이 3마리의 몬스터가 팀을 짜서 싸움을 했다면

영웅대전은 3마리의 몬스터를 1팀으로

3팀을 짜서 싸움을 하는 대전입니다.

 

3팀이 대전을 펼쳐서 2번 먼저 이기면 승리라네요.

 

잠깐 스샷 설명을 하자면

위 3마리 몬스터는 왼쪽부터

전장의 렌, 파동의 라엘, 신부의 다비 입니다.

 

 

 

 

 

위 사진의 몬스터는

왼쪽부터 록산느, 최종병기 란, 미코 입니다.

합성전용몬스터 신규 코스튬이죠.

 

 

 

 

 

영웅대전은 기존 팀대전과 달리

도전 상대를 선택할 수 있나 봐요...

 

 

 

 

기존 몬스터들이 초라하게 보이네요.

신규 코스튬들이 너무 멋지게 보이구요.

 

몬스터들 이름은

최종병기 란, 록산느, 미코

파동의 라엘, 신부의 다비, 풍월주

화안금정 오공, 전장의 렌, 나래 입니다.

 

신규 코스튬으로 다들 멋지게 변했네요.

 

 

 

 

실제 영웅대전 장면입니다.

시간 제한은 2분인거 같고 3판2선승제라네요.

 

 

 

 

영웅 대전 결과~

결과 창에는 코스튬을 끼지 않은

기본 의상으로 나오네요.

 

 

 

 

간담회에서만 나온 설이고

아직 공지로 뜬 건 아니니깐 그냥 참고만 하세요.

 

 

 

 

간담회 끝에 질문을 통해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다고 하는데

루나 파우스트 상향된다는 이야기도 있고

세라 버그 질문하니깐

세라 버그는 아니지만 조금 하향한다는 말도 있었다네요.

 

50한돌이나 궁극강화 8성 몬스터 등은 아직 계획이 없는 듯 싶구요.

공모전 몬스터들이 출시되는 것과 함께

이젠 1달마다 밸런스 조정을 통해

몬스터 밸패를 정기적으로 한다는 소리도 있었다네요.

 

아무튼 간담회에서 있었던 내용은

정식 공지는 아니니깐

너무 확정짓지 마시고

 

밸런스 패치는 정기적으로 할 예정이고

다음 밸런스 조정 몬스터들 이야기도 나오는 걸 보면

융합은 당분간 자제하고

 

공모전 신캐를 위해서 합성할 몬스터들만

많이 모아놓는 건 어떨까요? ㅎㅎ

 

혹시 간담회 내용 중에 잘못 되거나 추가해야 할 내용 있으시면

덧글 남겨주시거나 카톡 주세요

카톡은 kab070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