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업데이트가 되길래 뭐가 업데이트 됐나 했더니 여러가지가 바뀌었네요

업데이트 기념인지 몬스터와 골드 2배 이벤트를 하네요.

골드 2배가 진짜 꿀인데 대박이네요.

아, 그리고 GM 꿀벅지 진짜 안 나오던데 운영자 잡으러 다녀야 할 판인듯? ㅋㅋ



업데이트 하면서 영웅 지역 6-6 스테이지도 생겼고, 더불어 몬스터도 2마리 추가되었네요.

여왕벌하고 미노타인데 색다른 맛이 좋네요.

계속 몬스터가 늘어나야 몬스터 모으는 맛이 좋지 않나요?

전 갖고 있는 몬스터가 또 하나 생기면 속상하던데 몬스터가 더 많아지면 그럴 일 적어지겠죠.



더불어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 사항~!!

몬스터들의 밸런스가 조절되었습니다.

사실 조절이라기 보다는 보통 이하라고 생각되던 몬스터들의 능력치를 상향평준화한 거 같네요.

특히 제 미하루의 쓰레기같은 스킬들을 전부 상향시켜줬어요. ㅠㅠ감격

사실 게임 접을 생각까지 했는데...



사실 미하루는 스킬 3개 중에 쓸만한 게 이 표창 던지기 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일섬은 적에게 맞추지도 못 하고 통나무 바꿔치기는 20% 공격이라서 공격도 아닌 스킬이고...

차라리 스킬 2개여도 괜찮은 스킬만 있는 게 좋지 않겠어요.



드디어 이번 업데이트에서 일섬 스킬이 범위가 괜찮아 졌나봐요.

제가 시험해 봤는데 진짜 잘 맞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앞에 한 줄만 공격하는 거라서 주변 모두를 공격하는 스킬이 부럽네요. ㅠㅠ



그리고 아예 스킬의 내용이 바뀐 통나무 바꿔치기

원래는 공격력의 20%만 공격하고 도망치는 스킬이었는데

사실 도망치고 다시 달려들어 싸우는 통에 어이가 없던 스킬이었습니다.

전혀 쓸모가 없었죠.

차라리 일반 공격을 시키는 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스킬에 회피 버프가 생겼답니다.

처음에는 회피가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싸움하다 보니 몇 번 회피가 뜨긴 하더라구요.

몬길에 회피가 뜨는 건 처음 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버프 시간도 길고 그나마 안 쓰던 스킬을 괜찮게 바꿔줘서 좋았답니다.



회피 버프를 쓰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멋진 오로라가 주변에 펼쳐져요.

은근 멋있답니다.

아 기쁘다 ㅋㅋㅋ



폴랑폴랑 날라가는 미하루

골드 2배 이벤트도 좋지만 미하루 쓸모있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ㅋㅋㅋ


아 그리고 미하루 말고 다른 몬스터들도 상향 됐답니다.

다만 이렌이랑 가나시 등은 상향되지 않았는데

아마 상점 몬스터 위주로 상향시킨 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곧 상향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