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저께 처음 공개된 스파이샷~

 

 

아니 드디어 신캐가 나오나?

로닌 7성이 나오네~

그렇다면 화룡이랑 오공도 나오지 않을까~

저번에 투표에서는 화룡이 1위 였는데 1,2,3등 모두 나오려나~

이런 설레발 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업데이트 내용이 밝혀지면서

전장의 렌이라는 몬스터 이름이 밝혀지고

소환서 시스템으로만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죠~

 

여기서 또 설레발~

와 가렌급이 아닐까~

이제 모험은 적가렌? ㅋㅋㅋ

 

그래서 저도 전장의 렌을 받아야 하나 고민중이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대전 보상이 싹 바뀌었습니다.

포인트제로 바뀌고 각종 상점에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네요. 

저도 명예 포인트가 4000점 있는데 전장의 렌을 사기엔...

기존에 서적가로 모험 엄청 잘 돌고 있어서...

나중에 화룡 7성 뽑고 싶어서...

 

 

전장의 렌보다는 가렌 총사가 더 개이득이라는 말이 많던데...

비비안 사서 팀대를 더 잘해볼까..

 

 

그리고 공카 사람들의 예측을 벗어나지 않는 다음 몬스터들의 실루엣...

그래 나는 화룡 너로 정했어~

 

 

그리고 바뀐 요일 던전 후기~

요일 던전의 매우 어려움 지역은 늪지대 매우 어려움 8과 난이도가 같다고 하네요.

뭐~ 저는 충분히 돌겠죠? ㅋㅋㅋ

 

그러고 보니 보상이 바뀌었네요.

7성 세트 장비와 6성 세트 장비가 두둥~!!!

 

 

아래에는 전설장비 소환서도~!!!

그런데 1주일에 딱 3번 플레이하는데 언제 저 소환서 70장을 모아서 뽑냐구요..ㅠ

차라리 그냥 7성 악세서리 뽑는게 개이득일 듯...

 

 

첫번째 판...

광기의 도끼...ㅠㅠ

난 왜 이래...

 

수정 40 으로 재뽑이라길래 ㅎㄷㄷ

너무 비싸~

 

 

다음 판은 용암거인의 반지 소환서

프레이즈 반지를 뽑고 싶었는데 아쉽...

하지만 재뽑은 없다.

 

 

클리어 시간은 1분 51초네요.

어렵지 않아요~

쇄도의 서슬이 순삭시키는 건 최고인 듯...

 

 

세번째 판은 요새장의 목걸이 소환서와 분노의 검과 캐츠아이 반지

셋 다 욕심이 안 나네요...

분노의 검도 창고에 많은데...

 

 

역시 재뽑은 없다~

골드 획득량은 정말 적네요...;

 

 

오늘 장비던전 후기

장비소환서의 경우 용암거인의 반지와 요새장의 목걸이를 먹었네요.

용반이나 요목이나 별 관심없고

수정여제의 도끼나 좀 얻었으면...ㅠ

 

조금 지켜봤다가 전장의 렌이 좋다는 소문이 돌면 한번 뽑아볼게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