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업데이트 이후 하루 종일 아프리카를 봤네요.

전장의 렌 후기도 보고 업데이트도 살필 겸~

왜냐하면 저에겐 보스대전 명예포인트가 있거든요.

 

 

이 포인트로 대체 뭘 뽑을지...

 

 

모험 원탑인 가렌 총사와 팀대 최상인 비비안

그리고 소환서로만 소환이 가능한 전장의 렌까지...

과연 누구를 뽑아야 하는가...?

 

아프리카 방송을 통해서 다른 BJ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일단 전장의 렌이 모험 최상타는 아니다는 점...

이미 가렌총사 / 적월 / 쇄도의 서슬 등이 있는 분들은 그다지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전장의 렌을 뽑고 5강하신 분들이 계신데

전장의 렌이 이속도 빠르고 패시브도 좋다지만

이속 증가가 있는 가렌 총사와 쇄도의 서슬과 비할 바는 아니라는 점이죠.

 

더군다나 이미 가렌 총사와 쇄도의 서슬이 한돌까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전장의 렌을 뽑아서 강화까지 해가며 써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의문...

 

다만 팀대전에서의 활용은 다르다고 봅니다.

도일님은 팀대전에서 쓸만하겠다고 하고 별고님은 팀대전에 정말 좋다고 그러던데...

저도 방감 30퍼 패시브는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장의 렌이 근접공격 몬스터라는 점과 물몸이라는 점이 걸리네요.

게다가 세라 / 파우스트 / 비비안 등 상태이상 해제 스킬이 있는 몬스터들이 있어서

패시브 버프들이 크게 효과를 낼 수 있을지도 의문이구요.

전장의 렌에게 해제 스킬이 있는 점은 정말 좋아보이네요.

 

만약 모험캐가 아쉬운 분은 전장의 렌을 뽑아서 모험 3번 자리에 쓰시고

팀대전에서도 쓰시면 좋을 거 같네요.

물론 오공이나 화룡이 나올 것이기 때문에 나중을 기약하는 것도 좋구요.

 

 

새벽에 업데이트 점검 때문에 못 했던 전탑도 깨고~

 

 

바뀐 합성확률상승 몬스터를 통해서 암살자 타이니를 한번 뽑아볼까~? ㅋㅋㅋ

이브가 나오면 전탑에서 쓰기도 좋구~

물론 세라가 나와도 좋구요.

 

 

아난과 이사벨 합성 ㄱㄱ

 

 

흐어헝...ㅠ

스미레가 나왔어...

합성확률상승 몬스터는 안 나와...ㅠ

 

 

수정이 없어서 허덕이는데

수정 250개 써서 재뽑을 했더니 저에게 없던 지원이 딱~!!!

 

 

7성 수십개 뽑는 동안 안 나오던 지원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요즘 세라와 지원이 격돌이죠.

둘 중 누가 좋다고 하기는 뭐하지만 수정도끼가 날라다니면서

지원이 다시금 뜨고 있죠.

 

수도 낀 몬스터가 모조리 녹이고 다니는데 유일하게 지원 반사에 약하다는...

아무튼 지원떠서 기분 좋네요 ^^

수도 끼고 날라다니는 동생을 드디어 이길 수 있을 듯...ㅋ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