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레이드 시스템 업데이트가 한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업데이트 일정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상세 내역 상 이대로 업데이트 되겠죠...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드 시스템은 베타 버전으로서

아직 레이드 상점이나 체계 등이 미완성 상태입니다.

그런 점을 감안하고 레이드에 대해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선 레이드 시스템은 1주일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차르크의 둥지 위에 숫자가 적어져 있네요.

 

 

 

 

이미 알려진 대로 개척지 모험지역 옆에 차르크의 둥지가 있네요.

 

 

 

 

이건 GM들이 예를 들어 파티를 구성한 모습인데요.

각각 다른 유형의 몬스터들로 한 파티를 구성하여 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GM분들의 레벨이 다들 높으시네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 정도 레벨의 몬스터여야

 제대로 활약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스크린샷에 나온 거지만 방장이 강제퇴장도 시킬 수 있네요.

레벨 30짜리가 기웃거리면 바로 강제퇴장인가봐요...ㅠ

한계 돌파가 낮은 유저라면 레이드 한판하기도 힘들겠네요...

 

 

 

 

그리고 이게 레이드 게임 화면이네요.

 

 

 

 

뭐가 엄청나긴 하네요.

보스 대전인데 팀플레이 하는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보스대전에 유용했던 몬스터들이 여기에서도 활약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나저나 보스의 데미지가 엄청난가 봐요.

레벨 높은 고한돌 보니도 녹았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보니는 죽었지만 다른 몬스터들은 체력이 많이 닳지 않았어요.

혹시 보니만 방버프 믿고 방패막이 하다가 죽은 건 아닌지...ㅋㅋ

 

 

 

 

그리고 제일 말이 많은 건 역시 레이드 보상입니다.

7성 세트템을 줘도 요새는 시큰둥하죠...

몬길 공카에서도 보상이 너무 형편없다고 말이 많네요.

 

레이드 상점이 따로 생긴다고 하니깐 그 때까지는 7성 장비 보상으로 만족하고

나중에 몬길 제작진이 좋은 생각이 나면 그걸 보상으로 하겠죠?

개인적으로 레이드 점수로 한돌몬을 사던지, 장비 탈착권을 살 수 있게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아 그리고 전설 장비 선택권을 하나씩 주네요.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으로 ㅋㅋㅋ

모두들 그토록 원하던 전설 장비 하나...

그 하나를 뽑으시길 ㅋ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