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버프 스킬 시간 오류가 드디어 해결되고...ㅠ

그거 기다리고 하려다가 무대를 한 주 빼먹기까지 했네요..ㅠㅠ

 

어쨌든 기다렸던 신캐 대공개~!!

 

 

 

 

과연 대박 몬스터는 누구인가?

 

 

 

 

일단 모든 몬스터가 매력 만점입니다.

복합형 그리고 유일한 상점 몬스터로 나온 악플러A

 

 

 

 

키보드 조작 모습이 귀엽네요.

 

 

 

 

드디어 공개된 스킬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자폭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민폐

자신을 죽인 적과 동반 자살이 가능하겠네요.

 

게다가 관심을 끌었던 눕기....

크로피안처럼 도발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무적+위협수준 감소 상태...

 

재밌는 몬스터인 것 같네요.

 

 

 

 

그리고 또 관심이 가는 여캐 마녀 플레아

소환 전용으로 나왔기 때문에 참 좋게 나왔어요.

 

 

 

50% 확률로 추가 공격을 하는 패시브

쿨 타임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좋아 보이네요.

 

게다가 감전 변이 모든 속도 증가 이동속도 감소 등....

스킬들마다 상태 이상이 가득 가득...

 

 

 

 

그리고 합성전용 몬스터로 나온 공격형 염화의 로아노

칼에서 바람 나오는 게 멋있네요.

 

 

 

 

가장 논란이 되는 건 패시브 플렉시블 수트

체력 20% 이상 피해를 입히는 것이

전장의 렌, 화안금정 오공, 최종병기 란의 기술들인데

패시브 쿨 타임이 3초라서

최종병기 란의 피뢰침에 약하다는 평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록산느의 패시브보다는 별로인 거 같아요.

 

하지만 어마어마한 공격력 스텟과

스킬들 탓에 모든 모험지역 1분대 통과라는 ...

최종병기 란보다 모험을 잘 돈다네요.

 

게다가 무대 보대에서도 막강한 1방을 막을 수 있다는 게 ㅎㄷㄷ

패시브 쿨만 없었으면 정말 좋을 뻔 했어요.

 

 

 

 

아 그리고 새로 나온 패키지

원래 패키지에는 눈길이 안 가는데

이번 패키지의 특이점은 유형별 뽑기권이네요.

 

 

 

 

복합형 뽑기권에는 복합형이 나오고

 

 

 

 

특이점은 기존 뽑기권 선택권에서 안 나오는

소환전용 합성전용 몬스터도 나온다는 것이죠.

마녀 플레아 갖고 싶다...

 

 

 

 

합성전용 몬스터도 나오고...

부럽네요...

 

 

 

 

오늘 저녁 합성확률상승시간에 연타 가는데

악플러A 라도 하나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