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나 오늘 업데이트에도 작은 실수가 터졌네요.

각성 미나의 유출~!!!

 

 

 

 

원래 자동 다시하기 기능의 도입으로 엄청난 찬사를 받아야 했지만

갑자기 튀어나온 각성 미나의 등장으로

모든 몬길러들이 혼란~

 

조만간 나올 예정이라니깐 맛보기로 살펴볼게요.

 

 

 

 

그 전에 새로 나온 수영복 코스튬 구경할까요?

 

 

 

 

사고 싶은 마음이 싹 달아나는 꽁치 붓~

먹는 걸로 장난치지 말랬는데...

 

 

 

 

록시크에 이어

이번 록시엘도 망했네요.

 

파인애플이라니...

차라리 수영장비를 들던지..에궁..

 

 

 

 

그 와중에 여신이 강림하셨으니

바로 백옥 미코...

 

솔직히 미코 쓰지도 않지만

이 코스튬은 사놔야 할 것 같아요...

체력 공격력 방어력 안 올라도 사야할 거 같아...

 

 

 

 

이제 본격적으로 각성 미나에 대해 알아볼게요.

 

각성 미나는 오늘 업데이트 되자마자

재뽑기권을 쓴 일부 유저들이 획득했다고 합니다.

 

 

 

 

저도 이 공지가 올라오고 나서야 부랴부랴

각성 미나 관련 게시글들을 확인해 봤습니다.

 

조만간 각성 미나가 2주년 이벤트 몬스터로 나온다는 것 같은데

기대가 되네요.

 

 

 

 

그런데 문제는 이 각성 미나가 엄청난 스킬과

스텟으로 무장되어 나온다는 것입니다.

 

기존 7성 나래와 7성 합성전용 몬스터 최종병기 란과 더불어

비교한 글을 보면

나래보다는 최종병기 란과 맞먹는 스텟을 가진 걸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상점 몬스터와는 차원이 다른 각성 미나인 것이지요.

게다가 스킬들도 기존 나래보다 더 스킬계수가 높습니다.

 

각성 미나의 장비 영혼석 스킬순서는

기존 나래와 동일하게 하면 될 것 같아 보이네요.

똑같은 프리딜러 역할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존 나래의 패시브가 분신술로 바뀌었네요.

10초 동안 자신의 분신을 소환하고

자신은 회피 상태가 된다...

 

프리딜러로서 아주 좋은 패시브 같네요.

 

 

 

 

그리고 기존 25% 회복이 대폭 상향되어

무려 60% 체력 회복~!!

 

물론 공증은 없지만

그래도 대단하네요...

막판에 프리딜러 생존력이 승패를 좌우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늪방 하나 더 갖고 있는 셈이죠~!!!

 

 

 

 

각성 미나 등장과 더불어 뜬금없는

미나 수영복 코스튬....

 

이쯤되면 답 나오지 않나요?

 

각성 미나가 나오고

각성 미나의 수영복 코스튬이 바로 저거죠~

 

근데 각성 미나가 나오면서 기대도 되지만

반면 우려도 됩니다.

 

우선 각성 미나와 더불어 각성 레베카, 각성 베르나 등도 나오면서

기존 7성 몬스터들과 차원이 다른 몬스터가 나온다는 식인데...

8성 몬스터가 아닌 각성 몬스터 시리즈가 나올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근데 이렇게 되면

기존에 키워온 몬스터들이 조금 아쉬워지죠.

나래를 밸패하면 좋을텐데 각성 미나로 나오다니...

 

그리고 만약 이벤트 식으로 주는 것이라면

한돌몬으로 밖에 한돌이 되지 않는 문제도 있을 것 같구요.

저같은 무과금러는 평생 30렙인 거죠...

 

 

아무튼 기대도 되고 우려도 되네요.

각성 미나....

 

나오면 꼭 써봐야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