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대규모 몬스터 밸런스 패치가 되었습니다.

14종 최대 규모 밸패인데

그중에 관심을 끌었던 몬스터들을 살펴볼게요.

 

 

 

 

공카 몬길러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끈 건 에리카 입니다.

예전에는 최고였는데

지원, 세라 등이 나오면서 근거리 힐러인 에리카의 입지가 위축되었죠.

 

에리카가 이번에 뜬 이유는

바로 패시브의 이로운 효과가 아주 좋게 바뀌었기 때문이죠.

활력 증가, 거대화 등 최고의 패시브로 바뀌었습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에리카를 잘 활용해 보려고 하는데

첫 스킬 사용시 100% 패시브 사용으로 인해

큰 팀대전의 변화가 올 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근거리 캐릭의 단점이 있지만

에리카를 지 어글로 놓는 팀대전 조합을 짠다면 괜찮을 거 같아요.

저도 아직 한돌이 약하지만 열심히 키워볼게요.

 

 

 

 

그리고 패시브의 방무 추가로 급부상한 MK-2

일명 민국이

 

최종병기 란처럼 기절 공포 등에 영향을 받지 않고

방무 30%가 추가되면서 굉장히 매력적으로 바뀌었죠.

 

공카에 MK-2 후기를 보니깐

무한대전에서 굉장히 좋게 쓰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암살자 타이니가 근딜 캐릭이라서

MK-2 가 편하다고..

 

물론 35라 이렌이 고비이지만

최종병기 란이 있다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전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의외로 관심을 끄는 시스터 안나

 

전 해제 쿨 타임이 길 줄 알았는데

밸패 후 확인해 보니 해제 쿨 타임이 3초 밖에 안 되네요.

이번 업데이트로 에리카를 상대로

해제가 굉장히 중요해졌는데

시스터 안나의 해제가 굉장히 좋네요.

 

시스터 안나가 보니를 대신하여 팀대전에 투입될 수도 있게 되겠죠?

보니의 배리어 대신

시스터 안나의 힐과 해제...

 

아직 밸패 초반이라 확실한 팀 조합은 안 나왔지만

연구할 만 하다고 보이네요.

 

 

 

 

시스터 안나와 에리카 덕분에

상대적으로 그 입지가 위축된 보니

하지만 아직 레이드나 무대에서 굉장히 잘 쓰이고 있으니깐 ㅎㅎ

 

아직 렌보세 쓰고 있는데

밸런스 조정 이후에

팀대전 조합을 바꿔야 하나 고민중인데요.

 

아직은 바꾸기 조심스럽네요.

전설템도 쌓아만 두고 아직 장착도 못 하고 있어요..ㅠ

 

 

 

 

제 렌보세 덱에 가장 큰 약점인 세라...

지어글인데 한돌이 약해서 버티질 못 하네요.

 

 

 

 

이번 주 합성확률증가 몬스터에 세라가 있어서

합성을 갔습니다.

 

세라가 합성된 게 채팅창에 뜨더라구요.

바로 합성~

 

 

 

 

세라 득~

이젠 세라도 36렙이고

보대 보상으로 세라 하나 더 사야겠어요.

 

그나저나 합성은 타이밍이죠. ㅋㅋㅋ

 

물론 우연이겠지만

제 개인적인 합성 방법을 적자면

합성증가확률 몬스터일 경우에

그 몬스터가 합성되는 타이밍이 확실히 있는 거 같아요.

뭉쳐서 나온다는 느낌?

 

혹시 원하는 몬스터가 합성확률상승 몬스터라면

그 몬스터가 채팅창에 뜨면

한 10초 정도 후에 합성해보세요.

굉장히 가능성 높은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레이드 정식 오픈했죠.

레이드 정식 오픈과 함께

개척지 차르크 모험 보상으로 차르크의 망토가 나왔어요.

저도 차르크의 망토를 먹으러 출발~

 

아래는 보상 스샷들입니다.

 

 

 

 

 

 

 

 

차르크의 망토가 많이 나온다고 하지만

전 6판 했는데 아직 안 나왔어요.

하지만 레이드 포인트 점수로 차르크의 망토를 구매할 수 있으니깐

걱정은 ㄴㄴ

 

그런데 차르크의 망토가 굉장히 별로라고 합니다.

 

아직 연구가 덜 된 측면이 크겠지만

늪방에 비해서 안 좋다고 하네요.

늪방은 강화를 통해서 방어력도 올리고

체력 회복도 되는데

차르크의 망토는 그게 안 되잖아요.

 

그래서 차르크의 망토를 뽑을 때

랜덤으로 능력치가 부여되는데

좋은 능력치와 좋은 석화 타임을 가져야만 좋다고 하네요.

석화 3초가 좋고 1초는 그냥 ...

 

아무튼 차르크의 망토도 연구를 해봐야 할 거 같아요.

빨리 레이드 15회 끝내고 저도 차르크의 망토 받아야 겠어요.

 

아 그리고 업데이트 후에 레이드 할 때

골드 차감 되는 줄 알았는데

여전히 0원 이더라구요.

 

잘 모르겠네요 ...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