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레오 코스튬

빛의 레오와 어둠의 레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코스튬과 함께

레오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빛의 레오는 의회에서만 볼 수 있죠.

의회 레오의 전당 어려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빛의 레오 코스튬은 수정 250개

그리고 한정 코스튬처럼 체력 공격력 방어력을 올려주네요.

 

 

 

 

레오의 전당 의회 어려움에서 나온

빛의 레오 설명입니다.

 

 

 

 

예전에 의회 레오의 전당 어려움이 어려웠어요.

아이스 메테오가 무한 동결하는 바람에 잘 죽었죠.

피해 반사에도 많이 죽고

 

그런데 업데이트 후 의회 난이도가 내려가면서

이젠 굉장히 쉽죠.

 

의회 레오의 전당에서는 장비 탈착권은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어요.

 

 

 

 

어둠의 레오 코스튬~

어둠의 레오 코스튬 또한 빛의 레오와

같은 수정, 같은 능력치 향상을 주네요.

 

개인적으로 빛의 레오가 더 멋진데

어둠의 레오 코스튬이 멋지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이건 개인의 취향이니깐 ㅎㅎ

 

 

 

 

어둠의 레오는 의회 매우 어려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필살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느 정도일지...

 

오늘 의회 매우 어려움을 하는데

사실 한번 죽었거든요.

 

힐 쿨 타임 안 갖고

계속 하다가 아쉽게 죽었어요...

이젠 정신 차리고 해야 겠어요. ㅋㅋㅋ

 

예전 의회 어려움 레벨 정도인 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ㅋㅋㅋ

 

 

 

 

어둠의 레오는 모든 레이드의 원흉입니다.

차르크의 둥지도 사실 어둠의 레오 작품이죠.

위 스샷은 어둠의 레오가 차르크를 소환하는 장면이예요.

 

조만간 개척지 레이드와 차르크의 망토 외에

늪지대, 요새, 용암, 수정지대 등 레이드가 추가로 생기고

고대 장비도 추가될 텐데

어둠의 레오의 역할은 계속되겠네요.

 

 

 

 

그럼 잠깐 레오에 대해 살펴볼까요?

레오는 소환전용 몬스터로서

한계돌파 몬스터를 이용해서 한돌하던지

의회에서 얻은 레오 소환서로만 소환할 수 있어요.

 

 

 

 

레오는 광범위 스킬들을 씁니다.

바로 업화와 칠흑이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킬이 바로 재앙~

재앙 스킬에 걸리면 무력화, 공포, 기절, 중독 등

다양한 해로운 효과에 동시에 걸리게 되죠.

무력화 터지면 대박이죠.

 

이런 레오의 스킬 덕분에

록레세 팀대전 덱이 엄청 좋아요.

 

전 록산느도 없고

레오 한돌도 못 해서 못 쓰지만요..ㅠ

 

 

 

 

레오를 합성이나 융합에서 구할 수 없지만

매일 하는 의회를 통헤서

레오의 소환서를 구할 수 있죠.

 

 

 

 

이젠 의회 매우 어려움 지역이 열리면서

레오의 전당에서 레오 소환서를 3장 얻을 수 있어요.

추가로 더 얻을 수도 있구요.

 

저도 레오 키워봐야 겠어요. ^^

 

레오 장비는 공공 다이야 또는 터쿼이즈

영혼석은 용용이 좋겠죠?

 

 

 

 

아 그리고 저번 주에 이어서 추가로 복귀가왕2가 진행되고 있어요.

제가 잠시 몬길을 접었던 때에 줬던

한계돌파 몬스터 뽑기권을 주네요.

 

와우~

왜 이리 퍼주지? ㅋㅋㅋ

8성 몬스터 나오려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