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잘 보내셨나요?

몬스터 길들이기도 추석이라고 여러가지 이벤트들을 했는데

무비데이랑 퀴즈데이들은 나름 신선한 아이디어라서 좋았습니다.

한가위 던전에서 5성인 엄마머거가 잘 나와서 호응도 좋았던 거 같구요.

 

 

하루에 10판씩이지만 엄마머거가 잘 나와서 잘 먹은 날은 2마리 이상도 얻었습니다.

다만 골드2개와 함께 나오는 엄마머거는 수정을 써도 잘 안 떠줘서 수정머거라는 오명도 얻었죠..

저도 수정 많이 뺏겼어요..ㅠㅠ

 

 

그리고 솔직히 큰 기대를 안 하고 저번 포스팅에서 추천 부탁드렸는데

감사하게도 추석 다음날 보니 10회 풀로 채워서 추천해주셨더라구요..ㅠ

전 추석이라서 수정 푸쉬가 자주 온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모두 추천수정이었어요..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사실 예전부터 요새 지역에 대해 포스팅하고 싶었으나

초반에 제가 요새를 돌 때 5성 몬스터들이 모두 수정 재뽑으로 잘 안 뽑히더라구요.

그래서 요새 지역을 안 돌고 개척지 매어를 돌았습니다.

그러다가 골드2배 때에 요새 지역이 꿀이라는 걸 알고 요새 지역을 돌기 시작했습니다.

 

요새 3-7 과 요새 3-8 지역은 어려움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5성 몬스터가 2마리가 나옵니다.

개척지의 매우 어려움보다는 쉬운데 그래도 어려움 정도에서는 어려운 편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새 3-3 입니다.

일단 골드 획득량이 우수합니다.

보통 때는 2030원 주고, 골드 2배 이벤트 때는 4060원.

거기에 보상으로 얻는 아이템 등을 고려하면 5000원 정도를 얻을 수 있죠.

 

 

제가 주로 돌던 개척지 매우 어려움 1-4

해결사 엘로이가 잘 뜨는데다가 보통 5성 장비들이랑 같이 떠서 수정 쓰면 대부분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자주 이용했는데... 개척자의 검이나 7성 세트템은 안 나오고 돈도 잘 안 주고...

 

 

그래서 옮긴 요새 3-3

절망의 와이번이 진짜 잘 나왔습니다.

하루에 4번 정도 뜨고 거의 대부분 수정 안 쓰고 먹고 ...

5성 몹을 많이 먹으니깐 오히려 강화할 3성 몹이 부족하더라구요.

하지만 이건 배부른 소리니깐...ㅋㅋㅋ

 

 

아. 그리고 이건 오늘 먹은 폭염마 길리언

개척지 이후 확실히 영웅 지역과 요일 던전에서 4성 몹의 드랍율이 체감될 정도로 오른 거 같습니다.

저는 요일 던전은 월요일의 강화던전만 돌았는데 4성 몬스터가 자주 먹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장비 던전의 보스몹도 모아볼까 하고 돌아봤는데 약 열쇠 20개 쓰고 얻었네요.

 

 

사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뽑아서 좀 당황했습니다.

영웅 지역의 히든 몬스터도 뽑고 싶은데 ㅋㅋㅋ

운이 될지...

 

 

역시 비쥬얼 갑이네요.

폭염마 길리언도 잘 활용하면 좋을 거 같은데, 요새 지역 매어 나오면 보스몹으로 나오면 나오면 좋겠네요.

MB-18도 개척지에서 잘 활용되잖아요. ㅋㅋㅋ

빨리 늪지대와 요새 매어도 나오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새 방영되는 드라마 아이언맨

넷마블에서 협찬한다는데 몬스터길들이기 게임이 주요 소재인가 봅니다.

7성 스포가 모락모락 ㅋㅋㅋ

 

물론 드라마에 나왔다고 하여 무조건 게임에 반영된다는 보장은 없으나

나름 의미있는 사진도 있어서 나름 기대되네요.

7성 버전 최종병기 국, 백두, 프리오레 등...

그런데 맨 오른쪽에 안나로 추정되는 코스튬과 김수현 사진 등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다음 주에 있을 업데이트에 신규 몬스터 나올 확률이 높을 거 같네요. ^^

기대 중 ㅋ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