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설의 탑 잘 하고 계신가요?

전설의 탑이 21층 부터는 난이도가 올라가서 쉽지 않네요.

저처럼 무대도 대충하고 자동전투만 돌리던 사람은 힘든 거 같아요.

무대도 좀 연습하니깐 잘 나오긴 하던데

전탑도 연습을 하니깐 좀 나아지네요.ㅎ

근데 열쇠가 많이 드니깐 좀 힘들어요.

 

 

전 전설의 탑 24층이 제일 어려웠습니다.

12시 넘어서 아프리카로 별고님 방송으로 대충 분위기는 봤는데

직접 하니깐 어렵더라구요.

 

지금부터 후기 갈게요.

전설의 탑 24층은 좀 까다로운 게 있는데

처음에 미라 4마리가 나오는데 이 미라를 죽이면 동서남북 푸른 원이 생깁니다.

이 푸른 원을 밟으면 크로피안이 나오죠.

크로피안이 나오면 그 판은 망했다고 보면 되요...

 

따라서 푸른 원이 나오지 않는 2시 5시 7시 10시 방향으로 가셔서 아로엘과 용용을 제거하면 됩니다.

물론 아로엘과 용용을 제거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용용은 공버프를 껴서 방버프를 두르고 있어도 죽이기 쉽지 않더라구요.

아로엘은 회피 버프를 두르고 있긴 하지만 용용에 비해 공 데미지가 강하지 않아서

아로엘보다는 용용 먼저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건 비비안으로 용용 아로엘 동시에 변이 시키고

도로시로 무력화 그리고 가렌으로 극딜 퍼붓는 거 추천합니다.

용용과 아로엘의 버프는 해제가 안 통하는데 변이시키고 무력화로 용용 빨리 죽이는 게 답인 거 같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프란으로 공증 걸고 루나로 슈아 방깍 하고 극딜해도 좋다네요.

아무튼 용용을 빨리 죽이냐 못 죽이냐로 게임이 결정되니깐

푸른 원만 피해서 잘 해결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전설의 탑 25층은 어렵지 않은데 전 1판 실패했었어요.

별고님 방송 보고 쉽다고 생각하고 갔는데

적월로 명궁 극딜하려고 했는데 가운데에 모여있던 화살병들이 화살을 쏘더라구요.

화살 몇 대 맞고 순삭...

 

그 다음 판에는 방버프 있는 몬스터들로 팀 짜서 갔습니다.

저는 루나로 화살을 피해 돌아다녔는데

굳이 화살병을 죽일 필요가 없더라구요.

3시 방향에서 시계 방향으로 9시방향으로 왔다갔다 하시다 보면

화살병들이 주로 아래로 몰리게 됩니다.

 

명궁 레그루스가 저는 12시 방향에서 나왔는데

랜덤으로 6시 방향에서 나올 수도 있다네요.

아무튼 어디에서 나오든 12시 방향으로 이동하셔서 레그루스와 일대일 상황을 만듭니다.

화살병들이 위로 잘 안 올라와서 화살 걱정 없이 레그루스랑 싸울 수 있어요.

가렌총사로 극딜 퍼부으면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습니다.

 

 

아무튼 화살병들을 아랫쪽으로 유인하고 명궁 레그루스랑 맨 위에서 일대일 하면 간단히 이길 수 있네요.

물론 화살병 화살이 쎄니깐 방캐나 방버프 유닛이 하나 있어야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방금 한 용용 4마리 대전

24층 용용만큼 쎄지 않은데 4마리나 되니깐 좀 많죠?

 

공식카페에 보니깐 원딜러로 4마리 유인해서 4마리 극딜하면 된다던데

저는 그냥 1마리 1마리 열심히 죽였네요...

안나의 방버프에 루나의 슈아 키면 별로 어렵지 않아요.

 

호날드가 공격하긴 하는데 방버프 키면 그다지 아프진 않아요.

하지만 호날드가 계속 쌓여 가는데 그게 많이 쌓이면 아프답니다.

그냥 원 딜러 데려가서 용용 불러와서

동시에 극딜 넣고 빨리 깨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저는 호날드랑 용용이 별로 안 아프길래 대충 한마리씩 사냥했습니다.

안나 가렌 루나 모두 방버프가 있어서 어렵지는 않았지만

호날드가 쌓이면 꽤 쎄니깐 용용 4마리 다 불러서 해결하세요

 

 

이제 몇 층 안 남았네요.

모두들 힘냅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