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로써 2013 추석 연휴가 끝나네요.

내일 학교 갈 생각하니 길고 길어진 추석 연휴가 아쉽기만 하네요.

하지만 오늘 몬스터길들이기 운 빨은 좋았습니다.

저는 럭키가이~!!



우선 별5-11.

제가 레벨업 노가다 하는 곳인데 오늘 드디어 보스몹 프랑크가 걸렸습니다.

3성짜리 보스몹이 보상으로 나온 건 몬길 시작한 이래 두번째인데 처음엔 안 믿겼고, 일단 스샷부터 챙겼습니다.

정신줄 안 놓고 사진 찍은게 다행~!!



그 다음으로 추석 특집으로 제공받은 미션에서 획득한 달콤한 송편양~!!

프랑크 뽑고 몇 분 차이 두고 바로 3성이 연달아 뽑혀서 당황했습니다.

며칠 전에 여기에서 4성짜리 향긋한 송편양 획득했는데 그 때만큼 기뻤습니다.

왜냐하면 4성 강화용으로 쓸 3성이 없었기 때문이죠. ㅠㅠ



보상으로 획득한 3성 달콤한 송편양을 재물로 하여 루비 와이번 드디어 +5 강화 성공~!!

연달아 패션 프랑크와 합성 시도~!!

사실 걱정이 많았습니다. 5성에 왜 그리 씌레기 몹들이 많다고 그러던지 ㅠㅠ

처음에 5성 프리오레를 뽑고 기대치가 높아져서 그런지 씌레기 5성이 나오면 너무 실망할 거 같았거든요.



결과는 5성 뱀파이어 공작

이거 뽑힐 때 눈 감고 했는데 뱀파이어 공작 보고 완전 실망~~!

사실 제가 갈구했던 건 일단 맵에 나오는 캐릭이 아니라 상점 캐릭이었거든요.

프리오레 같은 S클래스로 ㅠㅠ


사실 뱀파이어 공작이 씌레기 캐릭이라고 알아서 실망한 점도 컸답니다.

하지만 뱀파이어 공작 검색해보니깐 등급표에 보통 S클래스 바로 밑이 A클래스라고 하네요.

능력치 보니깐 프리오레만큼은 아니지만 이렌같은 씌레기 캐릭보단 좋구

특히 프리오레랑 같은 공격형 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체력 올려주는 스킬도 마음에 들구요.


암튼 더 키워봐야 알겠죠.ㅋㅋ



근데 문제는 뱀파이어 공작에게 끼워줄 장비가 변변치 못 하단 것.

방어장비는 4성짜리가 있는데 공격무기는 2성 한가위가 전부였습니다.

에라 모르겠다. 어짜피 레벨도 낮은데 나중에 장비 좋은 거 얻으면 주지 뭐 하구

시작한 추석미션에서 4성 세가위 획득~!!


방어장비로 4성은 얻어봤지만 4성 공격장비는 처음 얻어봤습니다.

또 스샷~!! 찍구 한참을 바라봤죠.

몬길의 신이 날 지켜보고 있구나 ㅋㅋㅋ



덕분에 뱀파이어 공작에게 분에 넘치는 4성 아템으로만 2개를 껴주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최고 아템들 ㅠㅠ

나중에 6성짜리 얻으면 더 좋은 아템 얻을 수 있겠죠.

몬스터 길들이기가 재미있는게 이렇게 적재적소에 필요한 게 나오니깐 좋은 거 같아요.


또 다른 목표의식도 생기구요.

둘 다 잘 키워서 빨리 영웅 맵을 휘젓고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