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프로필

[인물프로필] 배우 정일우

코리안박 2009. 4. 19. 19:48


 

1. 프로필  


출생 : 1987년 9월 9일
신체 : 184cm, 64kg
소속사 : 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 영화 '조용한세상'
사이트 :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jilwoostory

2. 나의 평  


전 원래 하루 아침에 뜬 스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싫어하는 건 아니랍니다.ㅋ
다만, 잠깐 본 것만으로 그 배우를 평가하지 못 하겠다는 거죠.

예전에 '왕의 남자'에서 이준기가 그랬고, 지금은 '꽃보다 남자'에서 이민호가 그러지요.
지금 이준기에 대해선 완전 팬이지만, 이민호에 대해선 아직 잘 모르겠어요.ㅋ

그러나 정일우는 예외였답니다.
정일우도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하루아침에 떴지만, 제가 워낙 '거침없이 하이킥' 팬이라서
'거침없이 하이킥' 보는 내내 정일우에 대해 알아갈 수 있었거든요.
그 당시에는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내 사랑에서 완전 실망하고..ㅋㅋ

정일우는 웃을 때가 제일 좋은데, 진지한 연기를 하면서 인상 쓰고 있으면 별로라는...ㅋ
그래서인지 돌아온 일지매 때도 별로 열심히 보지 않게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재밌고, 신나는 역할로 만났으면 좋겠어요.ㅋ



이건 제 일화인데요. 정일우를 제가 진짜 가까이서 봤답니다.
그 당시 제가 거침없이 하이킥에 빠져서 완전 정일우 팬이었을 때 였는데요.
우연히 대방역 앞의 빕스를 지나는데, 제 앞에 택시가 하나 멈추는 거예요.
전 저 때문에 택시가 멈춘지 알고 순간 움찔 ~ (얼마나 가까이 있었는지 아시겠죠? ㅋ)

하지만, 다행히도 다른 사람이 택시에서 내리더라구요.
키 크고 얼굴 하얗고 잘생긴 대학생이 내리길래, 그런가 보다 하구 스쳐 지나갔습니다.
그 당시에 정일우가 '돌아온 일지매' 때문에 머리 스타일을 완전히 이상하게 해서 알아볼 수가 없었죠.
거침없이 하이킥의 바람머리였으면 금방 알아봤을텐데...

물론, 이렇게 헤어졌으면 이걸 일화라고 하지도 않았겠죠? ㅋㅋ
고맙게도 정일우가 내린 택시 아저씨가 빵빵~ 하시는 바람에 정일우랑 나랑 도로 한복판에서
택시 하나를 사이에 두고 눈이 마주쳤다는...ㅋㅋ
정일우가 대방동 대방역 빕스에서 약속이 있었나봐요.ㅋ
바로 샤샤샥 들어가던데~ 따라 들어갈까 진짜 고민했다는..ㅋㅋ

실제로 보니깐 잘생기고 멋지긴 한데~
연예인 후광은 정말 없더라구요. 전 뒤에서 빛이 날줄 알았는데...ㅠ
키도 크긴 한데, 184cm는 아닌 거 같구~
네이버 지식인에 의하면 180도 안 된다고 하지만, 180 정도가 맞는 거 같더라구요.
변수로 깔창이 있었다면 더 적어질 수도 있지만... 어쨌든, 멋진 일우니깐요.ㅋ

근데, 돌아온 일지매 머리를 일상 생활에서 하고 돌아다니면 어떡하자는 건지...ㅋ
전 솔직히 진짜 이상한 오덕후 모델인 줄 알았어요.ㅠ ㅋㅋ

3. 바라는 점  


거침없이 하이킥 때처럼 머리 하고 다니면 감사하겠어요.ㅋ (위 사진 참조)
솔직히 못 알아볼 뻔 했잖아요.ㅋㅋ (일지매 머리는 좀...ㅋ)
그리고 다음 작품은 밝은 이미지로~ 고고싱~!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