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크리스마스를 그냥 보낼 시드나인이 아니죠.

기대했던 성탄절 코스튬과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나왔네요.

 

이번 성탄설 코스튬은 저번 할로윈 코스튬과 달리

모든 몬스터에게 코스튬을 주어서 대대적인 코스튬 업데이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나름 기대했던 만큼

또는 기대한 것 이상인 몬스터도 있고

기대 이하인 것도 있는데 한번 볼까요?

 

 

 

가장 기대됐던 나래 코스튬

이미 일러스트를 통해 예고됐던 성탄절 나래인데요.

예쁘다는 평가와 아줌마 같다는 평가가 있는데

전 지금까지 나온 나래 코스튬 중에서는 제일 좋은 거 같아요.

 

 

나래와 함께 선 공개됐던 비비안 코스튬

정말 팀대 원탑 그리고 코스튬 원탑이네요.

물론 가격도 원탑이겠죠...

수정 200개 예상해 봅니다... 

 

항상 평타는 치는 도로시 코스튬

이번에도 예쁘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도로시 코스튬들도 예뻐서 그런지

굳이 성탄절 코스튬을 안 사도 될 거 같네요.

 

 

나날이 나아지는 풍월주 코스튬

김수현을 따라하더니 풍월주는 가렌 총사를 제치고 남캐 코스튬 원톱이 된 거 같네요.

눈빛 봐...

 

예전에는 신궁 레그루스가 멋있었는데

이젠 짚궁 취급 당하고..

풍월주는 나아지고.. 

 

 

 

성탄절 코스튬으로 가장 좋아진 몬스터 중 하나가 바로 베르나가 아닐까요

기존의 반장 베르나, 수영복 베르나는 뭔가 이상했다면

성탄절 베르나는 아이의 순수한 면모를 잘 보여주면서 세련되어 보이네요.

뭔가 아이돌 여가수 닮은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정말 살까 고민중인 암살자 타이니 코스튬입니다.

기존에 쓰던 코스튬에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들이 이번 코스튬에서는 귀여움으로 강화되어 나왔네요.

아이의 귀여움이 한가득 묻어나는 거 같아요.

 

 

와 섬광의 루나 코스튬도 대박입니다.

안 그래도 수영복 루나랑 선장 루나 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런 눈호갱 루나가 나오다니...

게다가 금발에 소녀의 옷을 입고... ^^

이것도 사고 싶은 코스튬 중 하나네요. 

 

 

저번 업데이트로 인해 크게 좋아진 세라

원래 세라는 예뻤는데 코스튬들도 상타네요.

 

그리고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 미샤 코스튬

기존의 미샤 코스튬들이 어딘가 이상했다면 이건 대박이네요.

피부색도 정상이고, 얼굴도 예쁘고...

경국지색이라고 평가될 만합니다.

 

미카 코스튬도 좋아졌네요.

다른 미카 코스튬은 더듬이가 있어서 극혐이었는데

이번엔 좀 더 인간다우면서 기타도 예쁘게 바뀌었네요.

미스 프란시스는 기존에 미스 산타 코스튬이 좋았는데

이번에 미스 프란시스가 또 나왔습니다.

하지만 미스 산타 가격이 싸서 왠만하면 미스 산타를 사겠죠? 

 

핑크 비올레냐 성탄절 비올레냐

고민되지 않나요?

전 핑크 비올레도 좋지만 성탄절 비올레도 괜찮아 보입니다.

빨리 비올레를 한계 돌파 해야 할 텐데...

이미 할로윈 코스튬으로 대박을 친 안나

성탄절 안타도 아름답네요.

하지만 총이 너무 무식하게 큰 데다가 크리스마스 선물이 달린 관계로 패스~

총만 예쁘게 했어도 할로윈 코스튬에 이은 대박이 됐을텐데 아쉽네요.

또 한번 무쓸모 적월 코스튬이 나왔네요.

적월 모험에서 자주 쓰는데 좀 멋있게 해줄 수 없나...

매번 머리 손질 안 된 채로 나오네요...

으악...

가렌 코스튬 이번에 성탄절로 나오면 바꿔줄려고 했는데

그냥 할로윈 때 나온 괴도 가렌 써야 겠네요...

 

그리고 제가 꼽은 최악의 코스튬은 바로 MK-2 입니다.

페인트 칠한 채 나온 거 같은 모습인데 차마 퍼오기도 싫은 정도...

 

하지만 정작 내일 나와봐야 제대로 알겠죠.

코스튬 스킬 이펙트도 봐야 하니깐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