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법왕국 게임 시작한지 3일차~

아직 극초반인 게임이라서 그런지 모든 게 짜네요.

 

 

 

 

세상에 출석 이벤트로 다이아 고작 1개라니...

게임 하다가 죽으면 부활할 때 필요한 다이아가 3개인데...

너무 짜다...

 

다이아만 짠 게 아니고 골드도 엄청 짭니다.

1판 플레이할 때 200 골드 정도 주는데 스킨 강화하다 보면 정말 눈물 날 지경이죠.

현질하는 플레이어랑 차이가 확확 날 거 같네요.

 

 

 

 

저처럼 골드가 항상 부족해서 스킨 강화도 어렵고

다음 단계 클리어도 힘든 분들을 위해 제가 저만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고 애용하는 골드 노가다 맵입니다.

지금은 극초반이니깐 그 점 참고해서 초보 분들만 이용하세요 ^^

 

제가 추천하는 맵은 일반 Act 3-4 입니다.

그러면 왜 추천하는지 살펴 볼까요~

 

 

 

 

우선 이 맵은 굉장히 쉽습니다.

물론 방금 시작하신 분에게는 어려울 수도 있지만

지금 이 게임 3일차인 저조차 자동 전투로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깰 수 있을 정도죠.

친구도 안 불러도 깹니다.

 

 

 

 

왜 쉽냐 하면 이 맵에는 화살 쏘는 원거리 몬스터가 안 나오기 때문이죠.

적들이 가까이 오다가 대부분 죽기 때문에 체력 딸릴 걱정이 없죠.

게다가 몬스터들이 뭉쳐서 나오기 때문에 마나 관리 측면에서도 좋습니다.

마나가 바닥 나기 전에 레벨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일단 맵을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 분들도 적극 추천합니다.

하지만 쉽기 때문에 노가다 맵으로 추천하는 건 아닙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바로...

 

 

 

 

전리품을 어마어마하게 주기 때문이죠.

보통 다른 맵에서는 어쩌다가 전리품을 2개 정도 주는데 반해서

일반 Act 3-4 에서는 보통 전리품이 5개씩 줍니다.

 

 

 

 

자동사냥으로 플레이하고 전리품으로 300원 정도 벌고 골드 획득으로 200원 정도 벌면

보통 1판당 500원 이상씩 벌 수 있죠~

 

 

 

 

이건 제가 제일 많이 받은 판의 전리품들입니다.

어마어마하네요.

 

이렇게 전리품과 골드를 많이 주는 이유는 이 맵이 몬스터 웨이브가 12단계나 되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몬스터도 많이 나오고 중간 보스도 많이 나오구요.

그러다 보니 골드와 전리품을 얻을 기회가 많은 거죠.

 

게다가 이 맵을 플레이할 때는 사탕 5개만 소비되니깐 다른 맵들보다 여러 판 돌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두들 한판씩 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

 

아 그리고 게임 친추 받습니다.

게임 아이디 : 오리온

카카오톡 아이디 : kab070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