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카를 이용하니깐 삼각대가 탐나더라구요.
결국 저도 구입을 결심하고, 삼각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고릴라포드 삼각대~!!



주문하고 그 다음 날 바로 왔네요.
박스보니깐 11번가에서 주문했었나..? 잘 기억이 안 난다는..ㅋㅋ



뽀글이에 잘 싸여서 왔네요.
가격이 엄청 비싸니깐 이 정도는 기본이죠.ㅋㅋ
참고로 고릴라포드 삼각대는 작은 게 2만원에 가깝답니다... ㅎㄷㄷ
이게 다 환율 탓..ㅠ



고릴라포드 삼각대 모습 등장~!!
고릴라포드의 영어로고가 참 마음에 들죠? 왠지 아이팟 느낌이 나네요.ㅋㅋ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정품 로고가 더 눈에 들어왔다는..ㅋㅋ
고릴라 느낌이 나게 고릴라포드가 들어있는 모습이 참 ...ㅋㅋ
밀림 속 고릴라 필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이렇게 꾸미니깐 가격이 비싼거잖아..ㅋㅋ



고릴라포드 뒷부분 모습입니다.
상세한 제품 설명이 영어로.... 영어로.... 되어있다는....ㅠ



고릴라포드를 이용한 다양한 포즈들을 사진으로 찍어놨네요.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내용들을 샅샅히 훑어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ㅋㅋ



고릴라포드 삼각대의 모습입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서 롯데 드림카카오 통을 옆에 놔뒀습니다.
고릴라포드가 정말 작다는 거를 표현하고 싶었는데, 어째 드림카카오 용량이 작아보인다는..ㅋㅋ
고릴라포드보다 큰 물건이랑 비교했어야 하는데, 실수한듯..ㅠ

고릴라포드는 정말 작습니다.



고릴라포드 삼각대에 삼성 케녹스 S1060을 올린 모습입니다.



삼성 VLUU ST10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고릴라포드 삼각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건 바로 이 잠금장치예요.
슬림 디카는 덜 하지만, DSLR 같이 무거운 카메라의 경우 무겁잖아요.
하지만 이 잠금장치를 통해 안전하게 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죠.
떼어질 우려가 없어요.ㅋㅋ 아, 물론 고급 삼각대는 대부분 잠금장치가 있다는..ㅋㅋ

지금부턴 고릴라포드 삼각대를 이용한 다양한 포즈를 공개합니다.



멋진 신사의 포즈~



문어가 된 고릴라포드~


소용돌이치는 고릴라포드~



어디든 잘 달라붙는 고릴라 포드~!!ㅋㅋ
가격이 비싼 게 엄청난 흠이지만, 재밌는 디자인과 쓰임새가 참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