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 최적화 포스트에 쓰지 못한 인터넷 문제에 관련해서 포스트 남겨요.

기존에 윈도우 익스플로러 밖에 모르던 제가 최적화를 하면서 파이어폭스를 알게 되었어요.
구글의 크롬도 있고, 모질라 재단의 파이어재단도 있는데, 제가 보기엔 파이어폭스가 더 낫더군요.

파이어폭스로 인터넷에 접속했을 때, 네이버 광고가 뜨지 않는 모습에 얼마나 감동받았던지..ㅋㅋ
인터넷도 좀 빨라진 듯 보이고... 사실 구글이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가 메인에 광고가 없어서 좋다는 것도 있잖아요.ㅋㅋ
파이어폭스만 있으면 인터넷할 때 조금 가볍게 즐길 수 있겠죠?

물론, 이런 이유로 파이어폭스를 권장하는 최적화가 많았습니다.ㅋㅋ

하지만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7을 못 버리겠더군요.
(익스플로러 6는 새탭 기능이 없어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인터넷 창만 엄청 열어야 하구..ㅋㅋ)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못 버리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알패스' 와 '알툴바' 때문이랍니다.

국내 업체가 이런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만들다니 감동할 뿐...

알패스만 있으면 어느 사이트를 가도 자동로그인이 되어, 로그인의 버거로움이 없죠.
게다가 알툴바의 캡쳐 기능은 블로거인 저로선 이젠 없어선 안 되는 기능..!!

더군다나 파이어폭스를 못 쓰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쇼핑 매니아라는 거...
눈 도장이라도 찍을려고 쇼핑하다 보면 사고 싶은 게 생기는데, 결제를 못 하니..ㅋㅋ
은행 홈페이지는 접속되려나.. 안 될꺼 같은데..ㅋ

암튼, 인터넷의 반쪽 짜리 기능들만 이용할 바엔 그냥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계속 써야하네요..ㅋㅋ

뭐... 최적화는 각자 나름이니깐, 저처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편한 사람은 익스플로러 쓰시고,
조금이라도 인터넷 속도를 높이겠다는 분은 파이어폭스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번에 쓴 최적화만 해도 인터넷 속도가 상당히 좋아져서 인터넷 하는데, 불편함은 없네요.ㅋㅋ
저번 포스트 보기 : [사용후기] 삼성 넷북 NC10 최적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