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7년도에 방송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내 친한 중학교 친구랑 정일우랑 닮아서 정말 애착을 가지고 봤던 시트콤~
고향에 사는 친구가 그리울 때면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며 아쉬움을 달래곤 했습니다.
물론, 재미가 있으니깐 계속 봤겠죠.ㅋ

이 당시가 정말 좋았는데...
저작권 단속도 심하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하이킥 다시 볼 수도 있구..ㅠ
자주 가는 이웃 블로그도 다 거침없이 하이킥 관련된 거였는데..ㅠ
아무튼 저작권 때문에 조금 마음이 아프네요.ㅋㅋ


이 당시 '거침없이 하이킥'이 얼마나 재미있었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증거~!!
시트콤이 게임으로 나오는 거 보셨음~??ㅋ
참고로 이 당시 제 벨소리가 거침없이 하이킥 오프닝이었죠.ㅋ
저로서는 거침없이 하이킥 관련 자료를 찾는 게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그 당시 초절정 인기를 누렸던 거침없이 하이킥이지만,
너무나 살인적인 스케줄로 인해서 다른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적어서 아쉬웠다는..ㅠ
하이킥 종영하니깐 그나마 나와주시더군요.ㅋ
기억 나는 건 '놀러와'에 하이킥 멤버들이 전원 나와서 특집을 꾸렸는데,
그거 시청률이 엄청 대박이었다는 것만 기억나네요. (출연진은 이후 스타덤에 올랐죠.) 




신촌에서 대방역으로 가는 도중에 들리는 MBC 여의도 본사에서는
위 사진을 크게 플랜카드로 해서 본사 벽면에 붙여 놨었죠.
처음에 이 플랜카드를 봤을 때는 무슨 시트콤인지 전혀 모르던 때라서 시큰둥했죠.
더군다나 대부분 내가 모르는 사람들이었으니..ㅋㅋ

솔직히 정준하 빼고는 다들 얼굴만 몇 번 보고 이름은 모르던 때...
이순재 할아버지는 신구 할아버지보다 훨씬 인기가 없었는데, 이 시트콤 하나로 대역전하셨고,
나문희 할머니는 눈물 연기만 하시다가 이 시트콤 이후로 코믹 연기도 하시더군요.ㅋ

정준하는 무한도전에서 제일 인기없고, 비주류 였는데,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로 인지도도 생기고, 무한도전도 더 인기상승했다죠..ㅋ
하지만 이후 술집 파문으로 - 또는 기차난동으로 - 악명만 더 떨치게 되었다는..ㅎㄷㄷ

박해미는 ok해미로 유명했는데, 이 시트콤 하기 전에는 '하늘이시여'에서 윤정희 괴롭히는 악녀였는데,
이 시트콤으로 인해서 지적이고 우아하고 쿨한 여성상이 되었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나름 주연급이었던 최민용과 신지는 가장 안 뜬 분들이신 듯..ㅠ
이후 드라마 출연이 이어지지 않았다는... 재미있는 캐릭이 아니어서 그런 듯하죠 ?ㅋ
초반에는 비중있는 역할은 아니었지만, 이후 최민용과 정일우와 엮이면서 비중이 커진 서민정씨는
지금 뉴욕에서 신혼생활 잘 하신다네요~ ㅋ 아마 제일 잘 된 케이스 아닐까요? ㅋ

서민정과 같이 중반 이후로 비중이 커진 건 역시 '하숙범' 이죠~ㅋㅋ
지금은 꽃남까지 출연해서 CF만 8개 찍었다는데~ 더 멋진 연기자 되길 기대할께요~ㅋ



가장 뜬 건 정일우 정도...?
이순재와 더불어 가장 유명해졌죠.
MBC 플랜카드에서 정일우 얼굴을 보고서는 누군지 몰라서 멍~ 했는데,
나중에는 브로마이드까지 구했으니깐요.ㅋ

이 당시 정일우 역이 너무 매력적이었죠.
공부는 못 하지만, 순박하고 얼짱 몸짱이구~ 서민정을 짝사랑하는 애절함까지~

이후 '내 사랑', '돌아온 일지매'로 지속적인 연기 생활을 했지만
'내 사랑'에서는 너무 짧게 나와서 제대로 된 정일우 영화라고 하기엔 많이 아쉬웠고
'돌아온 일지매'에서는 재미있는 캐릭터가 아니어서 너무 지루했다는..ㅋ
멜로도 아니고~ ㅋㅋ (은근히 좋은 사랑연기 기대했는데...ㅠ)

최근 근황 사진이나 조금 퍼왔습니다.ㅋ
출처는 엘레 홈페이지 랍니다~


역시 핏이 너무나 좋은 정일우~



머리는 왜 안 짜를까 궁금했는데, 다음 작품이 뭐가 될지 몰라서 안 잘랐다네요.
혹시 다음 작품도 사극인가요? ㅋㅋ
머리를 10cm 나 잘랐다는데도, 여전히 길어요.ㅋ
근데 얼굴이 하얗고, 예뻐서 완전 여자라고 해도 믿겠어요.ㅋ



거침없이 하이킥 포스트를 작성하다가 안 사실인데, 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 소식~
마침 거침없이 하이킥 멤버들이 다들 한가한 듯 한데, 이참에 다 투입되면 어떨까요?ㅋ
이번엔 시트콤 말고 드라마로 하면 좋겠어요.ㅋ
시트콤은 매일 하니깐 너무 좋긴 한데, 30분의 짧은 시간이 너무 아쉽다는...ㅋ
다 다운받아서 소장해야지..ㅋㅋ 근데 너무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인데..ㅠ

이 포스트 작성하면서 거침없이 하이킥 종방영 동영상을 imbc에서 돌려봤는데,
전 출연자들이 나와서 소회를 말하는데, 왠지 그 때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든다눈..ㅠ
마지막 종방을 같이 보는데, 정일우의 안타까워하는 모습이 제일 인상적이네요.ㅠ
아쉬우면 시즌2 출연하시면 좋겠는데..ㅋ

시즌1이 너무 잘 되어서 다들 출연료가 올라갔겠죠..ㅠ
다들 재출연하게 하기엔 무리가 따를 거 같구...ㅠ 가슴이 아프네요.ㅋ
이순재 할아버지와 나문희 할머니만 믿고 가야 하려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