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애니콜 드리머즈에 지원하면서 핸드폰에 대해 무궁무진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최신 핸드폰의 발전은 정말 끝이 없더라구요.
대신 가격도 부지기수로 뛰었지만...ㅠ

드리머즈 면접장에서 '스마트폰'에 대해 물어보더라구요.
국내에 스마트폰에 대한 인기가 적은데, 그에 대해 물어보더라구요.
사실 스마트폰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지만, 가격이 비싸서 차마 구입을 못 하잖아요.
그러니 입소문이 나겠어요.ㅋㅋ

애니콜 드리머즈에 면접보러 온 사람들도 스마트폰에 대해 모를 정도니...ㅋㅋ
면접이 끝나고 삼성 딜라이트에 들러서 애니콜 스마트폰 T옴니아를 시연해봤죠.
해외판이라서 완죤 어려웠다눈..ㅠ
한글 지원이 안 되서 영어로만 되어 있구..ㅠ
하지만 영어전용과는 관계없이 스마트폰의 작동이 너무 귀찮더라구요..ㅋㅋ

아, 그럼 지금부터 최신 스마트폰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ㅋ

 

 1. CYON 인사이트  

 
개인적으로 LG전자 주식이 있는지라 CYON 핸드폰에 관심이 가네요.
최근에 인사이트가 60만원대라는 스마트폰치고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죠.
완전 스펙 멋있어요~ㅋㅋ




심플한 스타일로 매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죠.ㅋ
두께도 무지 얇아서 스마트폰으로서 부담되지도 않아요.

하지만 더 큰 매력은 바로 일반 이어폰을 꽂을 수 있다는 점이죠.
일반적인 핸드폰은 전용 이어폰으로만 쓰니깐 너무 불편했잖아요.
잃어버리면 진짜 곤란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좋은 핸드폰도 쓸 수 없구..ㅋ
아, 스피커와 연결해서 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예요.ㅋ

그 밖에도 정말 좋은 장점들이 수북해요.ㅋ
왠만한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문서작업도 가능하구~
위젯 기능도 빠방하구요~ㅋ

암튼, 완전 합리적인 폰이더라구요.
직접 사용해 봐야 제대로 된 글을 쓸텐데...ㅠ

지금 사용하고 있는 분의 사용후기 주소 적었으니 참고하세요~ㅋ
http://blog.naver.com/mhdc/150047510099

 

 2. 애니콜 T옴니아  

 

삼성전자 홍보관인 딜라이트에서 T옴니아를 직접 써 봤지요.ㅋ
그것도 해외판으로...ㅠ

T옴니아는 해외판과 국내판이 약간 다릅니다.
해외판은 화면 크기가 약간 더 작고 영어만 쓸 수 있죠.
물론, 외국인이 한국어를 쓸 일이 없을테니 그건 이해가 되더라구요.ㅋ
하지만 그런 해외판을 이용한 저로선 힘들었답니다.ㅋ


 

T옴니아를 시연해보는데, 완전 사용하기 어렵더라구요.
혹시나 막연히 스마트폰에 대해 환상을 갖고 계신 분은 꼭 빌려서라도
먼저 시험해 보고 사용해보시길 바래요.ㅋ
완전 복잡해서 어렵더라구요. 위젯도 산만하구~ㅋ
하지만 이건 스마트폰의 대체적인 공통점이니 ...

적응하는 게 우선이겠죠.ㅋㅋ

가격이 비싼 게 가장 큰 단점이지만, 기대도 많이 되는 스마트폰이랍니다~ㅋ

 

 3.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X1  

 

이번에 삼성 자이제니아 발대식에 갔는데, 아는 형이 이 엑스페리아를 쓰고 있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죠~ㅋㅋ
소니 꺼를 쓰는 사람이 내 근처에 있었다니..ㅋ




외관 정말 멋지지 않나요?
다이아몬드 같은 외관에다가 스마트폰이라는 장점까지 가졌다니~ㅋㅋ

소니 에릭슨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지만
왠지 사용해 보고 싶은 욕구가 절로 생기던데요..ㅋㅋ
화면 디자인도 나름 세련되구요. 맥 디자인 같았어요.ㅋㅋ



옆면 키보드를 연 모습입니다.
완전 세련되서 정말 가지고 싶은데요.ㅋㅋ
그러고 보니 형 꺼 핸드폰을 갖고 놀 때는 키보드를 열어보지도 않았네요.ㅋ

다음에 만나면 꼭 한번 눌러봐야지.ㅋㅋ
키보드 누르는 느낌이 핸드폰 키패드 느낌이 날까, 노트북 키보드 느낌이 날까 궁금해요.
아무래도 핸드폰 쪽에 가까울 듯 하지만..ㅋㅋ

 

 4. 노키아 6210s   

 

노키아의 컴백이라고 칭하는 노키아 6210s 모델입니다.
사실 이 폰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이 없었죠.
워낙 외관이 멋진 스마트폰이 넘치는데, 굳이 이 핸드폰에 관심을 가질 일이 있나요.ㅋ

하지만 블로거들의 핸드폰 사용후기를 보다가 이폰의 매력을 발견했죠.


바로, 저렴한 스마트폰이라는 점입니다.
사실 터치 기능이 되는 것도 아니고, 완전 일반 핸드폰인데
그냥 노키아에서 나왔다고 열광할 필요는 없잖아요.

하지만 이 핸드폰 가격이 완전 저렴해서 번호이동만 하면
공짜로 살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면 완전 생각이 달라지죠.

비록 노키아가 한국적인 면모를 많이 보여주지 못 해서 외국적인 면모가 강해요.
예를 들면 주소록에 성과 이름이 분리되어 있다던지
뜬금없는 러시아말 같은 게 써진다든지... 완전 난감하겠죠.ㅋㅋ
노키아가 현지화에 좀 더 신경 써야 한다는 소리가 나올 만 하겠죠.ㅋ

하지만 기본적인 스마트폰의 기능을 잘 갖추고 있어서 이러한 단점을 상쇄하고도 남아요.
멀티미디어 기능이 잘 갖추어져 있고, 구글맵스와 연동된다던지,
노키아 관련 카페에서 좋은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아서 이용한다던지...
하긴 이런 점들은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죠.ㅋ

가격이 워낙 저렴한 스마트폰이니, 평소에 궁핍한 생활에 힘드신 분이라면
스마트폰으로 노키아의 6210s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ㅋ

자세한 사용후기 주소예요. 참고하세요~
http://www.highca.com/10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