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꽤 오래된 드라마인 황금신부를 아직도 기억하는 작가가 있었다니...
어제 6.13일에 방영된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 황금신부 팀이 출연했습니다.
황금신부는 SBS에서 방영되었는데, 왜 KBS 샴페인이 부른 건지는 모르지만
아무래도 견미리씨가 나온 영화 거북이 달린다 를 홍보하려 한 거는 아닌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랜만에 보는 팀이라 정말 반갑더라구요.
전 황금신부 팬이었거든요.




견미리씨는 이날 그녀만의 매력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노래도 간미롭게 불러서 아주 좋았고, 특히 그녀의 사극 연기는 대단했죠.
옆에 최여진이 사극 연기를 시도했지만, 아직 그녀의 내공은 부족했고
견미리에 비교되기만 했답니다.

나중에도 대장금이나 이산같은 좋은 사극이 있어서 꼭 견미리씨를 다시 봤으면 좋겠네요.




최여진도 나왔답니다.
최여진은 키도 크고, 모델같아서 나이가 꽤 있어 보였는데
김희철과 나이가 같다고 해서 놀랐답니다.

꽤 털털한 성격인지 김희철과도 잘 어울려 보였답니다.




아 정말 김희철은 희귀 동물 같았습니다.
개인기로 다른 사람들 성대모사를 할 때는 정말 재밌었답니다.ㅋ
확실히 예능쪽에 딱 맞는 인물인 듯 싶더라니깐요.

근데 확실히 철딱서니 없는 건 맞는 듯 싶었어요.
하지만 재밌었다는...ㅋㅋ




뜬금없이 김희철이 단짝이라면 통화한 장근석
예전부터 끼가 많은 사람이라는 건 알았지만, 김희철과 똑같이 놀더라구요..ㅋ
재밌긴 했지만, 방송 도중에 신봉선에게 날린 방송불가 멘트는 당황스럽더라구요.

얼마나 심했으면 편집되었을까요.ㅋ
방송중이라고 말했는데도 이러니, 장근석 매니저는 힘들겠네요.
오랜만에 방송출연이라서 조금 들떴나보죠.ㅋ

아무튼 오랜만에 황금신부 팀을 봐서 재밌고 즐거웠답니다.
드라마가 끝난지 꽤 되었는데도, 이처럼 연락도 꾸준하다니 기분이 좋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