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보기

[영화보기] 용의주도 미스신

코리안박 2009. 7. 16. 23:17


한예슬의 매력을 듬뿍 발산한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한예슬의 애교와 변신을 마음껏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더욱이 멋진 남자들도 여럿 등장하기에 좋았답니다.
특히 손호영이 연기자로서 처음 도전했기에 더욱 돋보이네요.




이 영화에서 한예슬은 완벽한 여자로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미스신으로 나온답니다.
용의주도 미스신을 찍기 전에 나상실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기 때문에
뭘해도 인기 있을 때였기 때문에 이런 멋진 역할도 할 수 있었다고 생각되네요.

실제로 다재다능한 모습부터 ~ 남친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까지
완전 한예슬 특집 영화라고 할 수 있어요.




한예슬의 상대방으로 나오는 남자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특색이 있답니다.
손호영은 잘생기고 귀여운 연하남이면서도 몸짱으로 나오죠.
권오중은 재벌 3세로서 가진 건 돈 밖에 없는 재력가로 나오고요.
그 밖에도 고시생 김인권과 이웃집 아저씨 이종혁이 나오죠.

다들 매력이 있지만 반면 단점도 있다는 게 흠이긴 하지만요.ㅋ




비록 실제로는 손호영이 나이가 더 많지만 이 영화에선 연하로 나온답니다.
역할은 가수 지망생인데, 순수하게 누나인 신미수만 바라보죠.
왠만한 누나들이라면 다들 뻑 가지 않을까요.ㅋ




게다가 몸짱으로도 나온답니다.
이런 연하남에게 매력을 느끼는 신미수지만, 조금 불만인 것은 그의 재력.
아쉽게도 가수 지망생인 그가 대박 가수가 된다는 보장이 없던 터라서
나이를 먹을대로 먹은 누님이 불안할 수 밖예요.

이건 대부분의 누님들이 연하남에게 가지는 생각이 아닐까 생각되네요.ㅋ




그와 확실히 대비되는 찌질 고시생 김인권
산 속에 들어가 고시를 준비하는데, 나이는 먹을대로 먹었고 돈은 없고
버림받기 일보 직전인데도 신미수는 그에 대한 헌신을 아끼지 않는답니다.
혹시나 사시에 붙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정말 잘 대하죠.

이런 식으로 한예슬은 이쪽 저쪽에 다 보험을 들어놓는 거죠.
막판에 이런 행각이 들통나서 곤란에 빠지긴 하지만,
능력있는 여자니깐 이런 일도 다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




용의주도 미스신에 손호영이 나온 것만 해도 볼 가치는 충분한 듯 싶네요.ㅋ
한예슬이 주연이고 상대방 남자 배우들이 4명이라서
손호영이 나오는 씬은 몇 장면 없지만 그래도 만족한답니다.

그런데 이 영화 이후론 딱히 두드러진 출연작이 없네요.
이제 곧 나오겠죠..? ㅋ




이종혁 씨가 굉장히 키가 크시네요.
시크한 매력도 좋지만 웃으시는 게 더 멋진데요. ^^

한예슬과 손호영이 제일 어울리는 커플로 나온 것 같고
이 사진도 가운데에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사진이네요. 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